세젤호구 윤시윤, 조폭 앞 '싸이코패스 눈빛' 돌변...착각 속 '엉뚱 행보'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세젤호구 윤시윤, 조폭 앞 '싸이코패스 눈빛' 돌변...착각 속 '엉뚱 행보'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 승인 2019.11.21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사진=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사진=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이 싸이코패스 눈빛을 번뜩이는 모습이 포착돼 긴장감을 유발한다.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측은 오늘(21일), 2회 방송을 앞두고 서늘한 눈빛을 띤 윤시윤(육동식 역)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1회에서 세젤호구(세상 제일의 호구) 윤시윤은 우연히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의 다이어리를 득템하고 정체 착각에 빠져 혼란스러워 하는 모습으로 웃음과 짠내를 유발했다. 특히 말미, 윤시윤은 자신에게 온갖 갑질을 퍼붓던 팀장 최대철(공찬석 역)을 향해 변기 뚜껑을 치켜들며 반격을 시작해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진 바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윤시윤과 조폭의 팽팽한 대립 현장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윤시윤은 조폭이 손을 치켜들며 자신을 위협하는 데도 고개를 숙인 채 요지부동인 모습으로, 겁에 질리긴커녕 오히려 덤덤한 표정을 지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러나 이내 윤시윤은 싸늘하게 돌변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그의 코에서 흐르는 코피가 관심을 집중시키는 한편, 참고 있던 화가 폭발한 듯한 윤시윤의 매서운 눈빛과 표정이 일촉즉발의 상황임을 예감케 한다. 

하지만 윤시윤은 그저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는 착각에 빠져있는 세젤호구일 뿐. 일생일대의 착각에 빠져 범 무서운 줄 모르고 발톱을 드러낸 하룻강아지 같은 그의 모습이 되려 웃음을 선사한다. 이에 어떤 상황이 이어질지, 엉뚱한 그의 행보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뉴스인사이드 장이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