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스트라이트 이은성, 전격 군 입대 발표..폭행사건 공방 현재 상황은?
더이스트라이트 이은성, 전격 군 입대 발표..폭행사건 공방 현재 상황은?
  • 승인 2019.11.21 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성 손편지/사진=이은성 SNS
이은성 손편지/사진=이은성 SNS

그룹 더이스트라이트 출신  이은성이  입대를 발표했다.

이은성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5일 입대를 하게 됐다. 스스로 결정한 일이고 마음의 준비도 끝냈지만 아쉬운 건 여러분들과 지금처럼 자주 못 만난다는 점"이라고 적었다.

공개된 손편지에서 그는 "갑자기 군대를 가는 게 조금 이상하게 보일 수 있겠지만 그동안 미래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해왔어요. 지금 군대를 다녀와야 제가 여러분과 오래오래 쭉 함께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입대 이유를 밝혔다.

그러면서 "어쩌면 제 결정이 여러분들에게는 조금 힘드실 수도 있겠지만 전역할 때까지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다. 잘 다녀오겠다"라고 인사했다.

한편 이은성이 속했던 더 이스트라이트는 전 멤버 이석철, 이승현 형제가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소속 A PD의 상습적 폭언 및 폭행, B 회장의 폭행 방조를 폭로하며 두 사람을 아동학대 및 아동학대방조 혐의로 고소했다.

재판부는 지난 7월 열린 1심 결심 공판에서 A PD에게 징역 2년, B 회장에 대해 징역 8개월 집행유예 2년, 미디어라인에 벌금 2000만 원의 선고를 내렸다. 그러나 양측 모두 1심 판결에 불복, 항소했다. 4차 공판은 이달 27일 진행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