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첫 정규 앨범 '생각보다 괜찮지 않아' 생일날 발매한 이유? "과분한 축하 죄송해서.."
딘딘, 첫 정규 앨범 '생각보다 괜찮지 않아' 생일날 발매한 이유? "과분한 축하 죄송해서.."
  • 승인 2019.11.20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딘딘/사진=딘딘 SNS
딘딘/사진=딘딘 SNS

가수 딘딘이 첫 정규 앨범 발매 소감을 밝혔다.

딘딘은 20일 자신의 SNS에 "매번 생일에 과분한 축하를 받는 게 너무 죄송했다"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딘딘의 정규 앨범 수록곡 'Fallin' Down'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으로 딘딘은 카메라를 향해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사진과 함께 딘딘은 "매번 생일에 과분한 축하받는 게 너무 죄송했다. 제가 어려분들께 역으로 뭘 해드릴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다가 생일에 앨범을 내면 어느 정도 선물이 되겠다 싶어서 생일에 정규 앨범을 발매하자고 마음 먹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딘딘은 "저의 고뇌와 고통으로 만든 첫 정규 앨범은 여러분들께 드리는 제 선물이다. 감사합니다. 매번 최고의 생일을 만들어 주시는 여러분들 이제 제가 준비한 선물을 즐겨주세요. 제 앨범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딘딘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앨범 'Goodbye My Twenties'를 발매했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