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주진, 첫 영화 출연 "이시언 선배 덕에 부담감 덜었다"..#영화 '아내를 죽였다'
배우 이주진, 첫 영화 출연 "이시언 선배 덕에 부담감 덜었다"..#영화 '아내를 죽였다'
  • 승인 2019.11.2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주진 /사진=와이콘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주진 /사진=와이콘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주진(와이콘엔터테인먼트 소속 )이 영화 ‘아내를 죽였다'에서 '대배우' 이시언과 호흡을 맞춘다.

12월 11일 개봉하는 영화 ‘아내를 죽였다’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일상 스릴러물로 전날 밤 기억을 잃어버린 남자가 아내를 죽인 범인으로 몰리면서 기억을 되찾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내용이다.

이주진이 연기하는 박진수 역은 주인공 채정호(이시언 분)의 대학 동창이자 사건 전날 밤 채정호의 행적을 알고 있는 중요한 인물이다.

20일 이주진은 “첫 영화 출연이라 많이 긴장했지만 이시언 선배가 너무 잘 이끌어 주셔서 부담감을 덜고 편안하게 연기할 수 있었다”며 "이시언 선배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단테미디어랩은 배우 이시언, 안내상, 왕지혜의 출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아내를 죽였다(감독 김하라, 제작 단테미디어랩)’에 신인 배우 이주진이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다수의 독립영화와 웹드라마에서 다양한 매력과 신예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주목받은 이주진이 ‘아내를 죽였다’에서 사건의 중요 인물인 박진수 역을 어떻게 소화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주진은 최근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에서 자신의 지위를 이용해 여주인공에게 흑심을 품고 접근하는 악역 ‘최포토’를 맡아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을 보여줬다.

영화 ‘아내를 죽였다’는 한국콘텐츠진흥원 만화연계콘텐츠 지원작이며 오는 12월 10일 시사회를 시작으로, 12월 11일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