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연예통신'경리♥정진운, 열애 인정 후 첫 녹화 어땠나? '러브스토리 공개'
'섹션TV 연예통신'경리♥정진운, 열애 인정 후 첫 녹화 어땠나? '러브스토리 공개'
  • 승인 2019.11.14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리/사진=MBC 제공
경리/사진=MBC 제공

경리가 공개 열애를 시작한 후 첫 녹화에 임했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가수 경리와 정진운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섹션 MC인 경리가 열애 인정 후 첫 녹화에서 밝힐 소감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경리와 정진운은 2017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경리는 “(정진운) 주변에 친한 사람들이 많아서 같이 만나다 보니까 성격도 잘 맞아서 자연스럽게 만나게 되었다”며 만나게 된 계기를 밝혔다.

경리는 현재 군 생활 중인 남자친구 정진운을 위해 면회도 자주 간다고 전했다. 그는 “아마 내가 출석률 1위일 것”이라며 정진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어 경리는 "평소에도 목격담이 자주 올라오긴 했지만 (둘이 만나고 있는지) 의심은 안 했다며" 비밀연애를 지속할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언급했다.

또한 열애 발표 후 남자친구 정진운의 반응은 어땠는지, 두 사람의 평소 데이트 방법은 어떤지 등 궁금해하던 것들을 속 시원하게 고백할 예정이다.

경리와 정진운 두 사람이 공개 열애를 시작한 가운데, 경리가 어떤 진심 어린 이야기를 털어놓을지 14일 오후  11시 10분 '섹션TV연예통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