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배철수의 음악캠프' 출연 인증샷..변치않는 '미모X우아'...'나를 찾아줘' 택한 이유 "스릴러지만 따뜻했다"
이영애, '배철수의 음악캠프' 출연 인증샷..변치않는 '미모X우아'...'나를 찾아줘' 택한 이유 "스릴러지만 따뜻했다"
  • 승인 2019.11.12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애 배철수/사진=MBC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공식 인스타그램
이영애 배철수/사진=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공식 인스타그램

 

배우 이영애가 '배철수의 음악캠프' 출연 인증샷을 남겼다.

12일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산소 같은 배우 이영애 씨 생방 출연 인증샷"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공개됐다.

게재된 사진 속 이영애, 배철수는 라디오 스튜디오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영애는 세월이 흘러도 여전한 미모와 우아함이 인상적이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애는 '나를 찾아줘'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영화가 따뜻했다. 스릴러라고 해서 무서운 생각도 했는데 결국엔 인간의 휴머니티가 있더라. 스릴러 안에 들어 있는 휴머니티"라며 "'친절한 금자씨'와는 비슷하면서도 색깔이 다르다. '친절한 금자씨'는 개성이 강하고 감독님 개성도 강한데, 이건 현실에서 볼 수 있는 사건과 인물들을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이영애가 어떻게 변신할까보다는 이야기 자체만으로도 얼마든지 몰입도 있게 금방 느끼실 것 같은 줄거리라고 자신있게 얘기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그는 "시나리오를 가장 먼저 봤다. 아무래도 아기 엄마가 되다 보니까 아들을 잃어버린 엄마가 아들을 찾으러 다니는 이야기고, 낯선 장소에서 낯선 사람을 만나면서 일어나는 갈등 구조인데 너무 마음이 아파서 고민이 됐다. 배우지만 그렇더라. 그런데 작품 구성도 너무 좋고 여운도 길어서 오랜만에 팬분들께 나설 만큼의 그런 작품성이 있지 않을까 제 나름 그렇게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이를 찾아 나서며 시작되는 스릴러다. 오는 27일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