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현아,러브 스토리 첫 공개 "던 1년 반 동안 짝사랑..던은 뽀뽀귀신"
'아는 형님' 현아,러브 스토리 첫 공개 "던 1년 반 동안 짝사랑..던은 뽀뽀귀신"
  • 승인 2019.11.10 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캡처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캡처

 

현아와 던이 러브 스토리를 최초 공개했다.

9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 '아는 형님'에는 가수 현아와 던 커플이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현아와 던은 공개 연애 후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 했는데 현아는 "'아는 형님'이 처음이자 마지막이다. 같이 예능 하지 않기로 했다. 일은 일이니까"라고 강조했다.

열애 4년차라고 밝힌 현아와 던은 이날 러브 스토리를 최초 공개했다.

현아는 "자존심 상하지만 내가 던을 1년 반을 기다렸다. 썸은 없었고, 나 혼자만 사랑에 빠졌다"고 털어놨다.

이어 "던이 어느 순간 내가 생각했던 것과 전부 반대로 행동했다. 매일 같이 있는데도 전화번호도 안 물어보고, 항상 10m 이상 거리를 뒀다"며 "근데 던에게서 이상하게 내 얼굴이 보였다. 나와 닮은 거 같았다. 나와 비슷한 생각을 갖고 있다는 생각에 궁금해졌다. 난 원래 사람을 길게 보는 편이라 1년 반 동안 지켜봤다"고 말했다.

이에 던은 "그때 나는 연습생이었다. '설마 현아가 나를 좋아할까'라는 마음이 컸던 거 같다. 말로 표현할 수 없었다. 너무 좋았다"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도 "처음에는 관심이 별로 없었다. 그냥 신기한 정도였다. 근데 이 정도 대스타인데도 사람들 잘 챙기고 겸손하고 상상하던 거랑 많이 달라서 마음이 열렸다"고 밝혔다.

싸운 적이 있냐는 질문에 현아는 "나는 싸운다고 하고 있는데 싸움이 안 돼. 다 받아주고 있어서"라고 답했다.

던은 "난 화를 잘 안 내"라고 밝혔다. 또 현아는 "던은 뽀뽀귀신이야"라며 던의 사랑꾼 면모를 공개했다.

한편 던과 현아가 출연한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태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