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데카, ‘한경골프박람회’·‘한국골프용품전’ 호평 속 성료.."골프버디 aim W10, aim L10V 골퍼들에 인기"
골프존데카, ‘한경골프박람회’·‘한국골프용품전’ 호평 속 성료.."골프버디 aim W10, aim L10V 골퍼들에 인기"
  • 승인 2019.10.3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4. 역대급 가성비를 자랑하는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GB LASER1S'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GB LASER1S' /사진=골프존데카 제공

 

골프존의 거리측정기 제조회사 ㈜골프존데카(대표이사: 정주명)가 국내 유수의 골프박람회에 참가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골프 거리측정기 골프버디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다.

30일 골프존데카의 한국 파트너사인 코비스스포츠는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세텍(SETEC)에서 열린 '2019 한경골프박람회'와 24일부터 27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린 ‘2019 한국골프용품전’에 참여해 골프버디 제품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골프존데카 측은 "각 박람회에서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 및 제품 시연회를 진행했다" 며 "박람회 기간 중 최대 1만 5천여명의 골퍼들이 골프버디 부스를 찾았다"고 말했다.

사진2. 프리미엄 골프 워치 골프버디 'aim W10'
프리미엄 골프 워치 골프버디 'aim W10' /사진=골프존데카 제공

 

특히 프리미엄 골프 워치 '골프버디 aim W10'의 인기가 뜨거웠다.

"워치형 특유의 콤팩트한 사이즈와 간편한 작동법은 물론 또렷한 현장감을 더한 코스 뷰와 듀얼 아크 거리, 그린 언듈레이션 정보 등 다채로운 골프 기능을 제공해 호평을 모았다."

골프존데카는 "1.3인치에 달하는 선명한 풀컬러 터치스크린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월등히 밝은 해상도와 선명한 컬러감을 제공한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우수한 성능과 실속 있는 가격을 자랑하는 레이저형 거리측정기의 인기도 높았다.

세계 최초로 음성 안내 기능을 탑재한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aim L10V' /사진=골프존데카 제공
세계 최초로 음성 안내 기능을 탑재한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aim L10V' /사진=골프존데카 제공

 

aim L10V의 경우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중에서는 세계 최초로 음성 안내 기능을 탑재한 하이브리드 기능으로 주목을 모았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94×65×34㎜ (155g)의 아담한 사이즈와 우수한 휴대성 및 그립감으로 높은 호응을 모았다고 골프존데카는 말했다.

GB LASER1S 또한 박람회 기간 중 하루 평균 100여 대의 판매고를 올리며 그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GB LASER1S는 고가의 제품에서 제공하는 ‘6배율 대물렌즈'나 골프장의 고저차(슬로프)를 고려해 추천 거리를 알려주는 '고저차 기능', 거리 측정 시 목표물을 찾으면 진동으로 알려주는 ‘졸트기능’ 등의 고급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기존 제품 대비 절반에 가까운 실속 있는 가격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탄 제품이다.

골프존데카는 ‘2019한경골프박람회’ 및 ‘2019 한국골프용품전’에 참가해 골프버디를 선보였다. /사진=골프존데카 제공
골프존데카는 ‘2019한경골프박람회’ 및 ‘2019 한국골프용품전’에 참가해 골프버디를 선보였다. /사진=골프존데카 제공

 

골프존데카 정주명 대표이사는 “골프존데카는 올해 미국에서 열린 ‘2019 PGA 머천다이즈 쇼’와 ‘2019 PGA 패션 앤 데모 익스피어리언스 전시회' 등 글로벌 박람회에 참여해 전 세계에 골프버디 제품을 알리며 좋은 성과를 얻었다. 국내에서도 좋은 기회를 맞아 소비자분들께 골프버디의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되고 혁신화 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골프존데카는 11월 8일까지 푸짐한 경품이 걸린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골프존데카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을 필수 해시태그(#골프버디 #대박가성비 #골프거리측정기)와 함께 공유(리그램)하고 '좋아요'와 함께 참여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거나 SNS 친구를 태그 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에 한해 △aim L10(1대) △aim L10V(1대) △aim W10(1대)△VOICE3 밴드형(5대) △커피교환권(10개)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