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서울 파이널 콘서트, 성황리에 마쳐…“우리를 믿고 지지해준 여러분 덕분”
방탄소년단 서울 파이널 콘서트, 성황리에 마쳐…“우리를 믿고 지지해준 여러분 덕분”
  • 승인 2019.10.30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방탄소년단 /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이 서울 파이널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9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 송파구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 [더 파이널]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THE FINAL])’을 개최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1년 2개월 동안 이어져온 월드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만큼 화려한 무대 장치와 탄탄한 퍼포먼스로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공연 시작 전 방탄소년단 멤버 RM은 “마지막 공연에 오신 여러분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오늘 최선을 다할게요. 반갑습니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멤버 뷔는 “오늘 마지막 콘서트에 와주신 아미 여러분 남은 에너지 모두 쏟겠다”라고 말했으며 멤버 슈가는 “오늘 남김없이 불태우고 가겠다”라고 말해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또 멤버 정국도 “오늘 이 콘서트를 위해서 이를 갈았다. 죽기 살기로 해 볼게요”라고 말하며 열기를 고조시켰다.

이후 공연을 마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1년 동안 정말 큰 공연장에서 공연할 수 있었던 것은 우리를 믿고 지지해준 여러분 덕분”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