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덕샷] ‘선물’ 김준면, ‘하늘’그 자체… 순수한 눈빛부터 꽃미소 장착 [인싸TV]
[입덕샷] ‘선물’ 김준면, ‘하늘’그 자체… 순수한 눈빛부터 꽃미소 장착 [인싸TV]
  • 승인 2019.10.29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물’ 김준면(엑소 수호,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활약이 돋보였다.

김준면은 지난 28일 공개된 허진호 감독의 단편 영화 ‘선물’에서 소방용 열화상 카메라 개발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청년 ‘하늘’ 역으로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준면은 이번 작품을 통해 통통 튀는 아이디어 하나로 창업에 도전하는 20대 청년의 열정과 성실함은 물론 계속되는 실패로 인해 사회의 쓴맛을 느끼는 모습까지 다양한 감정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내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그동안 김준면은 활발한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뮤지컬,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해왔으며, 지난 8월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JIMFF어워즈에서 ‘올해의 발견상’을 수상하는 등 연기자로서의 행보 역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영화 ‘선물’은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모인 패기 만렙 청춘들 앞에 과거에서 온 수상한 남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유쾌 발랄 코미디.

유튜브, 포털 사이트, IPTV(올레TV, BTV, U+TV), 디지털 케이블 방송(CJ헬로비전, 현대HCN, 티브로드, 딜라이브) 등에서 현재 절찬리에 상영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