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보통의 연애’, ‘늑대소년’ 이후 한국 로맨스 최고 흥행작 등극 예고
‘가장 보통의 연애’, ‘늑대소년’ 이후 한국 로맨스 최고 흥행작 등극 예고
  • 승인 2019.10.2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장 보통의 연애’ /사진=NEW
‘가장 보통의 연애’ /사진=NEW

‘가장 보통의 연애’가 입소문 열풍에 힘입어 최근 7년간 한국 로맨스 최고 흥행작으로의 등극을 앞두고 있다.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감독 김한결)는 전 여친에 상처받은 재훈(김래원 분)과 전 남친에 뒤통수 맞은 선영(공효진 분), 이제 막 이별한 두 남녀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현실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얻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가장 보통의 연애’가 오늘 2018년 로맨스 최고 흥행작인 ‘너의 결혼식’의 최종 관객수 282만 969명을 뛰어넘을 예정이다. 

이는 665만 관객을 돌파한 ‘늑대소년’(2012) 이후 7년간 개봉한 한국 로맨스 영화 중 최고 흥행 스코어를 경신한 기록으로 ‘가장 보통의 연애’의 거침없는 롱런 흥행세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개봉 5주차 국내외 쟁쟁한 경쟁작들의 공세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 10월에도 지치지 않는 흥행 레이스를 펼치며 300만 돌파를 향해 장기 흥행 중이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역시 공효진! 역시 김래원! 명품 배우들의 진솔한 연기와 대사들이 너무 좋았어요”(네이버_sky1****), “보는 내내 뭉클해지고 생각이 많아지고 너무 웃긴 영화”(네이버_4383****) 등 현실 공감 스토리와 유쾌한 웃음에 만장일치 호평을 전하고 있다.

연애를 해본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이야기와 현실적인 캐릭터, 생생하게 표현된 대사로 가을 극장가에 뜨거운 호응을 이끌고 있는 ‘가장 보통의 연애’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