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몬스타엑스 완전체 출연, ‘극한 커버’부터 주접문 낭독까지
‘주간아이돌’ 몬스타엑스 완전체 출연, ‘극한 커버’부터 주접문 낭독까지
  • 승인 2019.10.2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엑스/사진=MBC에브리원
몬스타엑스/사진=MBC에브리원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셔누가 3MC(조세호, 남창희, 광희)의 댄스를 본인만의 느낌을 담아 완벽하게 소화해낸다.

예능프로그램 ‘주간아이돌’은 오는 30일 오후 5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과 MBC뮤직 동시 방송을 통해 새 앨범 ‘팔로우 : 파인드 유(FOLLOW : FIND YOU)’ 타이틀곡 ‘팔로우(FOLLOW)’로 컴백한 그룹 몬스타엑스의 예능감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몬스타엑스 셔누는 3MC(조세호, 남창희, 광희)의 무근본 댄스를 재해석하는 ‘극한 커버’ 코너를 진행했다. 팀 내 메인 댄서인 셔누는 3MC(조세호, 남창희, 광희)의 포인트 안무는 살리되,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환호성을 자아냈다. 특히 셔누는 조세호의 표정까지 똑같이 따라해 큰 웃음을 주었다.

이 밖에도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막내 아이엠의 마음을 얻기 위해 직접 주접문을 작성한 후 낭독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맏형 셔누는 “덕통사고로 사람 여럿 힘들게 한 몬베베(몬스타엑스 공식 팬덤명) 지명수배자”라며 멤버들도 깜짝 놀랄 찬양 문구로 아이엠을 감동시켰다. 이어 아이엠은 주접문 순위 식에서 반전 결과로 멤버들 간의 돈독한 사랑을 과시했다.

몬스타엑스 셔누의 상상 그 이상 ‘극한 커버’는 오는 30일 오후 5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