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첫 솔로앨범 ‘S.O.L’ 타이틀곡 티저 공개…거울 속 또 다른 이진혁 ‘궁금증 증폭’
이진혁, 첫 솔로앨범 ‘S.O.L’ 타이틀곡 티저 공개…거울 속 또 다른 이진혁 ‘궁금증 증폭’
  • 승인 2019.10.2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진혁/사진=TOP Media
이진혁/사진=TOP Media

이진혁의 첫 번째 솔로 앨범 ‘S.O.L’의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28일 이진혁은 티오피미디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솔로 앨범 ‘S.O.L’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 첫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반짝이는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이진혁은 이내 푸른 꽃밭 위 순백의 의상으로 반전을 선사, 고급스러움과 순수함을 동시에 보여주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앞서 공개된 스케줄러와 컨셉 포토에 등장했던 거울이 티저에 다시 한번 등장, 거울을 바라보고 있는 순백의 이진혁과 거울 속 전혀 다른 차가운 모습의 이진혁의 의미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지난 18일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앨범 발매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이진혁이 이날 티저 영상을 통해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의 일부를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이진혁이 첫 번째 솔로 앨범 ‘S.O.L’을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진혁의 첫 번째 솔로 앨범 ‘S.O.L’은 오는 11월 4일 온오프라인 발매, 이진혁은 이날 진행되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