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덕샷] ‘VIP’ 이상윤·장나라, 믿고 보는 심쿵 유발 ‘동갑 케미’ 기대UP [인싸TV]
[입덕샷] ‘VIP’ 이상윤·장나라, 믿고 보는 심쿵 유발 ‘동갑 케미’ 기대UP [인싸TV]
  • 승인 2019.10.2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갑내기 배우 이상윤과 장나라가 리얼한 현실 부부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25일  서울 양천구 SBS 목동에서 열린 SBS 새 월화드라마 ‘VIP’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상윤, 장나라는 각기 다른 정장 슈트를 입고 알콩달콩한 면모를 드러내며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약 4개월 만에 월화 안방극장을 채우게 될, SBS 새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제작 더스토리웍스)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다.

장나라-이상윤은 ‘VIP’에서 각각 뻑뻑한 분위기 사람들 사이에서도 능숙하게 윤활유 같은 역할을 하는 ‘나정선’ 역과 신중하고 책임감이 강한, 일에서는 완벽주의자적 기질을 보이는 ‘박성준’ 역을 맡았다. 

성운백화점 VIP 전담팀 상사와 후배로 만나 결혼까지 골인한 두 사람은 누가 보아도 행복한 삶을 살아가다가 어느 날 찾아온 의문의 문자에 조금씩 간극이 생기는 부부를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VIP’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