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찾아줘’ 김승우 감독 “이영애, 뒷모습 하나에도 공기를 달리 느끼게 해주는 배우”
‘나를 찾아줘’ 김승우 감독 “이영애, 뒷모습 하나에도 공기를 달리 느끼게 해주는 배우”
  • 승인 2019.10.2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를 찾아줘’ 스틸/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나를 찾아줘’ 스틸/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44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이자 이영애의 14년 만의 스크린 복귀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나를 찾아줘’가 이영애의 강렬한 캐릭터 변신을 예고하는 프로덕션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나를 찾아줘’(감독 김승우)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 분)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이를 찾아 나서며 시작되는 스릴러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아이를 찾기 위해 낯선 곳으로 뛰어든 정연 역에 완벽하게 녹아든 이영애의 촬영 현장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진지하게 연기에 몰입하고 모니터링 하는 이영애의 스틸은 ‘나를 찾아줘’에서 아들을 잃어버린 실의와 죄책감, 그리움으로 6년의 시간을 보내면서도 아이를 찾을 거라는 희망을 놓지 않는 정연 역을 통해 자식을 잃어버린 부모의 복합적인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낼 이영애의 연기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온몸을 내던지며 연기 투혼을 펼치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영화를 위한 이영애의 남다른 열정과 노력을 고스란히 느끼게 하며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 속 홀로 아들을 찾아 나서는 정연 앞에 펼쳐질 예측불가 스토리에 궁금증을 더한다. 

이영애는 “아이를 잃어버린 엄마의 감정이 시작부터 끝까지 쉽지 않았다, 그동안 보였던 이영애의 이미지가 아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 라며 ‘나를 찾아줘’를 선택하게 된 이유를 밝혔으며, 김승우 감독은 “이영애 배우와 작업하는 모든 순간에 감탄했다. 걸어가는 뒷모습 하나에서도 프레임 안의 공기를 달리 느끼게 해주는 배우다”라며 극찬을 전해 이영애의 14년 만의 스크린 복귀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실종된 아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팽팽한 긴장과 드라마틱한 전개에 깊은 내공과 실력을 지닌 배우들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나를 찾아줘’는 오는 11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