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로코-녹두전’ 장동윤·김소현, 수줍은 첫 입맞춤부터 정준호 무장해제 미소까지…비하인드 컷 공개
‘조선로코-녹두전’ 장동윤·김소현, 수줍은 첫 입맞춤부터 정준호 무장해제 미소까지…비하인드 컷 공개
  • 승인 2019.10.25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조선로코녹두전문화산업전문회사, 프로덕션H, 몬스터유니온
사진=(유)조선로코녹두전문화산업전문회사, 프로덕션H, 몬스터유니온

‘조선로코-녹두전’을 배우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연출 김동휘·강수연 l 극본 임예진·백소연)이 참신한 설정, 매회 설렘과 긴장감을 오가는 예측 불가한 전개로 ‘시간 순삭’ 드라마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그 인기 비결의 원동력이자 일등공신은 세상 둘도 없는 신박한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하는 배우들의 열연과 시너지에 있다.

이날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도 이들의 남다른 꿀케미를 엿볼 수 있다. 거침없는 직진 고백으로 여심을 저격했던 녹두(장동윤 분)와 동주(김소현 분)의 첫 입맞춤. ‘심쿵’을 자아냈던 명장면인 만큼, 리허설도 진지하게 임하는 장동윤과 김소현의 달콤한 로맨틱 케미가 설렘 지수를 높인다.

끊이지 않는 웃음 속에 연기 고수들과의 특급 케미도 눈에 띈다. 카리스마 넘치는 광해로 압도적 존재감을 발산하는 정준호이지만, 관모를 쓴 김소현의 러블리 미소 앞에서는 무장해제. ‘능양군’으로 다크한 아우라를 뽐내던 강태오와 무월단의 회주로 반전 면모를 선보인 윤유선의 훈훈한 투샷도 미소를 머금게 한다.

‘조선로코-녹두전’이 인물관계의 변화와 함께 전환점을 맞았다.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된 녹두와 복수를 위해 자신의 마음을 숨겨야 하는 동주. 한층 깊어진 서사와 감정선 위에 피할 수 없는 운명과 애틋한 로맨스가 얽히며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능양군’이라는 진짜 정체가 드러나며 흑화한 율무(강태오 분)로 인해 과부촌도 위기를 맞았다. 뒤얽힌 관계 속, 녹두와 동주의 로맨스에 어떤 변수로 작용할지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전개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조선로코-녹두전’ 제작진은 “코믹부터 애틋한 로맨스, 짜릿한 긴장감까지 넘나드는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과 시너지가 매회 놓칠 수 없는 명장면들을 완성하며 몰입도를 끌어올리고 있다”며 “녹두와 동주를 비롯한 인물들의 관계가 보다 깊게 얽히기 시작하며 다이내믹한 이야기를 펼쳐낸다. 엇갈린 두 사람의 로맨스 향방과 운명이 어떻게 흘러갈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조선로코-녹두전’ 15, 16회는 KBS 2TV와 국내 최대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 오는 28일(월) 밤 10시에 동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