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세젤호구’ 윤시윤의 포식자 눈빛은?…2차 티저 영상 공개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세젤호구’ 윤시윤의 포식자 눈빛은?…2차 티저 영상 공개
  • 승인 2019.10.25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사진=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사진=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그 속의 ‘세젤호구’(세상 제일의 호구) 윤시윤의 모습이 돋보였다.

지난 24일 케이블채널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연출 이종재 l 극본 류용재, 김환채, 최성준)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 분)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역행성 기억상실증에 걸려 병원 침대에 누워있는 윤시윤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이어 병원 옥상으로 향한 윤시윤은 핏빛 다이어리를 손에 쥐고 “사라진 기억을 찾아줄 유일한 단서. 이 다이어리는 말하고 있다. 내가 연쇄살인마라고”라며 서늘한 눈빛을 번뜩여 긴장감을 선사했다.

하지만 이내 윤시윤은 감출 수 없는 호구 본능을 터뜨려 폭소를 유발했다. 누가 볼 새라 황급히 다이어리를 닫은 윤시윤은 “내가 살인마라고? 와~”라며 생각지 못한 자신의 정체에 입을 떡 벌린 채 호들갑을 떠는 모습으로 웃음을 금치 못하게 했다. 

이에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는 착각에 빠진 세젤호구로 변신한 윤시윤의 극중 모습과, 웃음과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할 호구 반전 스릴러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청일전자 미쓰리’ 후속으로 오는 11월 20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