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스타일] 최윤소·정유민, 러블리VS섹시 ‘화이트 패션’ 대결 (꽃길만 걸어요)
[인싸스타일] 최윤소·정유민, 러블리VS섹시 ‘화이트 패션’ 대결 (꽃길만 걸어요)
  • 승인 2019.10.24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최윤소, 정유미가 서로 다른 화이트 드레스로 매력을 발산했다. 

24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KBS 1TV 새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연출 박기현, 극본 채혜영, 나승현, 유상영) 제작발표회에 배우 양희경, 최윤소, 설정환, 심지호, 정유민, 박기현 피디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최윤소는 화이트 둥근 카라 블라우스에 긴 치마를 매치해 청순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냈다. 그는 고집 센 시어머니와 바람 잘 날 없는 사고뭉치 시댁식구들의 비위를 딱딱 맞추고 육아, 살림, 재테크까지 완벽하게 해내며 워킹맘보다 열일하는 열혈 전업주부 ‘강여원’ 역을 맡았다.

극중 하나음료의 유일한 상속녀로 비단길만 걸어온 ‘황수지’ 역할을 맡은 정유민은 쇄골 드러낸 화이트 오프숄더 원피스를 입고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한편, ‘꽃길만 걸어요’는 진흙탕 같은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의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로 오는 28일(월)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