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띠별 운세] 10월 25일, 쥐띠 '구혜선' 사람 만날 때 예의바른 행동이 필요한 하루…'무엇보다 건강이 최선"
[오늘 띠별 운세] 10월 25일, 쥐띠 '구혜선' 사람 만날 때 예의바른 행동이 필요한 하루…'무엇보다 건강이 최선"
  • 승인 2019.10.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띠별 운세/사진=YTN
오늘 띠별 운세/사진=YTN

쥐띠

일이란 잘 풀릴 수도 있고 안 풀릴 수도 있다. 세상 이치도 똑같은 것이다. 무슨 일이든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성실하게 진행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사람을 만날 때에는 항상 예의 바른 행동이 필요하다. 나쁘지 않은 하루니 잘 활용하라. 처녀 총각은 혼인하여 경사가 있을 수 있다.

1936년생 운세어디선가 어려움을 해결해주는 주위에 조력자가 있다. 멀리서 찾을 필요가 없겠다.1948년생 운세이해관계에 따라서는 친구와의 교제나 직장활동을 미루는 게 유리할 것이다.1960년생 운세오늘 있을 매매나 계약문제는 잠시 뒤로 미루는 게 좋다. 법적인 조언을 받는 게 좋다.1972년생 운세사소한 일이라도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 책임을 져야 하는 하루이다.1984년생 운세무리하게 일하거나 활동하지 않는 것이 좋다. 오늘은 무엇보다도 건강이 최선이다.

 

소띠

다른 날에 비해서 집중력이 강해지고, 컨디션도 매우 좋은 하루다. 동이 트니 발걸음이 바빠진다. 좋은 기운이 계속해서 들어오니 다 취하기도 벅차다. 바야흐로 좋은 기운이 충만하니 마음 놓고 하고 싶은 일들을 해도 되는 하루다. 집안이 창성하고 재산도 늘 수 있는 하루가 되겠다.

1937년생 운세쓸데없는 일은 빨리 잊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내일을 준비하는 게 좋다.1949년생 운세계획에 없는 무리한 자리는 피하도록 하는 것이 유리할 것이다. 나쁜 습관일 수 있다.1961년생 운세새로운 거래가 있겠으나 큰 소득은 없겠다. 그래도 매사에 신중하게 거래하는 것이 좋다.1973년생 운세객관적인 시각에서 바라봐야 한다. 나서서 해결하려 들지 마라.1985년생 운세어려운 숙제가 찾아온 탓에 편법의 유혹이 손짓하게 되나, 정석대로 행해야 한다.

 

호랑이띠

사랑이 찾아오는 데 부담이 되는 건 사실이다. 하지만 자신이 정한 어느 정도 선을 유지 하는 게 옳다. 관계를 너무 깊게 갖는 것은 좋지 않다. 숫자에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금을 발견하는 상이니 노력한 결과에 대한 보상을 얻는다.

1938년생 운세자녀들과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대화를 나누는 것이 당신에게 따뜻한 기운을 줄 것이다.1950년생 운세자식들이 말을 듣지 않는다고, 너무 권위적인 행동을 한다면 마이너스가 될 것이다.1962년생 운세계획적인 생활하는 것이 행복하게 살아가는 지름길이다. 노후를 다시 점검하라.1974년생 운세조급하지 않게 행동하면 그만큼 당신의 인덕에 도움이 될 것이며 계약에도 도움이 된다.1986년생 운세오랜만에 친구가 찾아오니 극진히 대접하여 친구의 마음이 상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토끼띠

한 개의 꽃이 지고 한 개의 꽃이 피니 좋은 기운과 안 좋은 기운이 함께 존재하는 날이다. 새로운 일에 대한 제의가 많이 들어오지만, 아직은 때가 아니니, 다음을 기약함이 이로운 날이다. 운동과 관련된 직업 종사자는 좋은 날이 되겠다.

1939년생 운세누구의 편에 서서 한 사람을 지지해야 하는 일이 생긴다. 신중히 판단하고 결정하라.1951년생 운세시대의 흐름을 인정하고 양보하면 마음이 편안하다.1963년생 운세서로에 대한 믿음 부족으로 될 일도 안 된다. 먼저 인정하면 그도 인정할 것이다.1975년생 운세작은 노력으로 크나큰 행운을 얻을 수도 있으니 기회가 왔을 때에는 반드시 잡아라.1987년생 운세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있음에도 집안에서 재촉한다. 신경 쓰지 않도록.

 

용띠

큰 이익 보다는 작은 이익에 충실 하면 오히려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으니, 욕심부리지 말고 성실함을 보여주는 자세가 필요한 날이다. 노력할 때는 적극적이고 욕심 있게 행하는 것이 맞지만, 결실을 거두는 상황에서는 겸손해야 한다.

1940년생 운세당신의 칭찬이 가치 있는 것이 되려면 자발이고 마음에서 우러나와야 한다.1952년생 운세오늘 하루는 푹 쉬는 것도 하나의 방편이다. 머리 아픈 일을 뒤로 하고 휴식하라.1964년생 운세고통은 사랑하는 이들의 눈물에 떠있습니다. 당신의 눈물만이 고통스러운 것 아니다.1976년생 운세동성과의 만남은 가급적 피하는 게 유리하다. 사람과 만나는 것이 좋지 않다.1988년생 운세생각 밖의 행운의 여신이 당신을 찾아오게 된다. 즐거운 마음으로 맞이하여라.

 

뱀띠

미워하고 오해가 있었던 사람을 용서하는 날이다. 당신의 과오를 먼저 이해하면 당신을 미워하는 사람 또한 당신과 같이 당신을 이해할 것이다. 사람은 조건이나 상황에 따라 변하기 쉽기 때문이다. 일상의 무대에서 벗어나 야외로 소풍을 가는 것도 좋을 것 같다.

1941년생 운세곤란한 문제를 당한다면, 해결책을 멀리서 찾을 이유가 없다.1953년생 운세부모님과 감정 싸움이 예상된다. 속은 그게 아닌데 하면서 표현 못하는 게 한스럽다.1965년생 운세오늘은 외출보다는 가급적이면 편안하게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게 좋을 것이다.1977년생 운세주변 사람의 말만 일방적으로 듣고 행동하는 것은 자신의 의지를 나약하게 만드는 지름길.1989년생 운세자신만을 생각하지 말고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 베풀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가져보자.

 

말띠

너무 좋으면 오히려 힘들어 질 수 있으니, 나서지 말고 침착하게 자신의 역할 자신의 몫을 챙기는 게 유리하다. 업무에 관련된 사항은 빨리 처리하는 게 좋다. 당신의 탁월한 재능으로 인하여 남들도 어렵다고 한 일도 쉽게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1942년생 운세비가 온 후 땅이 단단해지듯이 인연이 그러한 것이다.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도록.1954년생 운세가벼운 체조나 가까운 산으로 부부끼리의 등산을 하는 것도 부부 간에 좋은 일이다.1966년생 운세새로운 일에 대한 추진은 섣부른 판단이 아닌 신중 또 신중을 기하여 처리하는 것이 좋다.1978년생 운세자중하면서 일을 이끌어 나아간다면 좋은 성과를 이루겠다.1990년생 운세차분하게 마음을 다잡고 준비한다면, 뜻하는 바를 이룰 수 있으니 준비에 매진하라.

 

양띠

여럿이 모이면 능력이 배가 되는데 오늘 당신에게 주어진 일은 의외로 그렇지 않을 수 있다. 만약,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도모하려고 하면 서로간 의견 조율이 필요할 때이다. 새 직장을 구하는 사람은 눈높이를 조금 낮추면 좋은 소식이 온다.

1943년생 운세협력하면 안 되는 일도 없으니 혼자 독불장군처럼 일 처리 하지 말라. 협력이 살길이다.1955년생 운세하는 일들은 잘 풀리나 과도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가 극에 달하니, 여유를 가져라.1967년생 운세서로간에 오해로 인하여 감정이 다칠 수 있다. 문제는 당신에게 있다.1979년생 운세올바르게 행동 해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유혹에 빠지지 말고 노력하도록.1991년생 운세가까운 사람의 마음에 변화가 생기니, 당신과 가까워지려 다짐하는 모양이다.

 

원숭이띠

자신이 맡은 일은 시간이 부족하고 여건이 그다지 좋지 않아도 최선을 다해 완벽하게 처리하도록 하는 것이 좋다. 쉬는 시간을 빼서라도 나중에 못했다는 핑계거리를 만들지 않도록 해야 한다. 후에 이에 대한 대가가 따른다.

1944년생 운세미술 계통에 있는 사람은 무언가 남기고 싶어 할 것이다.1956년생 운세교통신호 법규를 준수하라. 사소한 위반 사항이라도 뜻하지 않게 돈이 나갈 수 있다.1968년생 운세열에 아홉은 감성이 이성을 지배한다. 감성을 감추려 할 필요 없다.1980년생 운세좋은 기회가 왔다면 일어나서 잡아야 한다. 가만히 앉아서는 기회를 잡을 수 없다.1992년생 운세무엇이든지 배움에 열중할 시기다. 당신의 실력이 부쩍 늘 수 있는 시기가 될 수 있다.

 

닭띠

대화를 나누다 하찮은 말실수로 인해 사건이 불거지게 될 가능성이 있으니 사소한 것에도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특히 상대방의 능력이나 외모에 대한 평가는 그 즉시 안 좋은 결과가 돌아오게 된다. 좋은 말 긍정적인 말이 아무래도 낫다.

1945년생 운세무리한 요구는 주위 사람을 힘들게 한다. 적당히 요구해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1957년생 운세자식이 속을 썩임으로 인해 새삼스레 부모라는 위치가 힘들게 느껴지는 하루이다.1969년생 운세한번만 더, 한번만 더, 일을 그르치기에 딱 좋은 생각이다. 버릴 것은 버려야 한다.1981년생 운세다시 시작한 다이어트가 허무하게 끝날 것이다. 인내심과 참을성을 키워야겠다.1993년생 운세고민거리로 인하여 학업에 열중하기 힘들 것이니, 먼저 고민거리를 해결하라.

 

개띠

평소와 다르게 기분이 매우 좋은 날이다. 대범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는 것이 성공의 밑거름이 될 것이다. 한 조직의 임원이 되는 방법도 있겠으나 창업하여 회사의 사장이 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1946년생 운세친구란 당신의 기쁨을 배로 해주며, 슬픔을 반으로 줄여준다.1958년생 운세자녀들과 의사소통을 하는 게 유리하다. 그동안 너무 소통이 없었다.1970년생 운세용기 있는 자에 대해서는 적군도 존경한다. 당신 역시 마찬가지다. 용기가 필요한 시기다.1982년생 운세충동적인 구매로 필요 없는 걸 구입할 수 있으니, 계획적으로 지출하기 위해 노력하라.1994년생 운세헤어졌던 친구가 다시 만나길 바란다. 쉽지 않다. 포기하는 게 서로에게 좋다.

 

돼지띠

모처럼만에 바깥 나들이로 얻은 상쾌한 기분이다. 혼자 누리기에 안성맞춤이니 명상하기에 좋은 날이 되겠다. 현재 하고 있는 자신의 일에 대한 너무 큰 자신감은 다른 사람의 눈에 좋게 보이기 힘들기 때문에 겸손한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겠다.

1947년생 운세나도 모르게 재물이 증가하고 있으니 기분이 좋다.1959년생 운세쉽지 않겠지만 좋지 않은 일은 최대한 빨리 떨쳐 버리는 게 낫다. 오래 가지고 있어봤자 나만 손해다.1971년생 운세오늘 만약 새로운 계획이나 대인관계가 있으면 오늘은 잠시 미루는 게 좋을 것이다.1983년생 운세직장인은 되도록이면 외출을 삼가는 게 좋다. 내부에서 일한다면 효율이 만점이다.1995년생 운세편안한 마음으로 생활할 수 있지만, 저녁에 사소한 고민거리가 생겨날 수 있다.

 

제공=네이버 오늘의 운세

 

[뉴스인사이드 이선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