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띠별 운세] 10월 24일, 닭띠 '송혜교'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는 하루…"시대 불문 최선을 다할 것"
[오늘 띠별 운세] 10월 24일, 닭띠 '송혜교'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는 하루…"시대 불문 최선을 다할 것"
  • 승인 2019.10.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띠별 운세/사진=YTN
오늘 띠별 운세/사진=YTN

쥐띠

사람을 사귈 때는 그 사람의 외모보다는 사람 됨됨이와 진실됨을 꼼꼼히 살피고 사귀는 것이 현명하다. 강한 감정표현을 자제하고, 조절에 노력하면 좋은 귀인을 얻을 수 있다. 능력만 된다면 새로운 일을 찾아서 변화를 꾀하는 것도 추천할 만하다.

1936년생 운세인간은 불을 친구로 사귄 대단한 동물이다. 당신도 충분히 대단한 인간이다.1948년생 운세매사에 주의를 기울이면서 상황에 대처하는 편이 유리하다.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1960년생 운세자연은 당신에게 지식의 씨앗을 주었지, 지식 그 자체를 주지는 않았다.1972년생 운세그릇이 차면 넘치고, 사람은 자만하면 어그러진다. 항상 겸손 하라.1984년생 운세산들바람이 불어오듯이 자신에게 딱 맞는 이상형이 다가오게 될 것이니, 준비하라.

 

소띠

오랜만에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는 가족이나 연인끼리 분위기 있는 카페나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것도 좋다. 아무리 가까워도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지는 법이니, 그동안 잘 돌보지 못한 가정과 개인의 사적인 일을 중시할 필요가 있다. 행복이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다.

1937년생 운세평소부터 말썽 많은 자식으로 인하여 마음 고생이 있을 수 있지만, 한 순간일 것이다.1949년생 운세주변 친지들께 안부전화를 드리는 것이 좋다. 편안한 마음으로 대화하도록 하라.1961년생 운세뜻밖의 호기로 인해 행운의 재물이 들어온다. 하지만, 무리한 낭비는 멀리해야 한다.1973년생 운세실내가 아닌 밖에서 활동하는 경우에는 이동 시 항시 주변의 변화에 주의를 기울이라.1985년생 운세악한 마음을 가진 이가 물러가고 선한 마음을 가진 이가 찾아오게 되니, 귀인이로다.

 

호랑이띠

자신의 기운이 주변 사람들에게 최고치에 이르고, 이에 인망까지 얻을 수 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주변 사람에게 당신이 원하는 것이 있으면 툭 터놓고 말하는 게 유리하다. 회사에서 재무를 맡고 있는 사람이라면 숫자의 기복이 심할 수 있으니, 입출금 관리 업무를 차분하고 신중하게 처리함이 좋겠다.

1938년생 운세노익장을 과시하는 하루이다. 노력만큼 성과가 나올 것이니, 매사에 능률이 오른다.1950년생 운세생활에 의욕도 가득하고, 뜻하는 바가 모두 이루어지는 하루이다. 시간을 아끼도록.1962년생 운세오랜만에 기회가 찾아오니, 당신이 소망하던 무언가가 현실로 이루어질 수 있다.1974년생 운세자기보다는 타인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라. 보답을 얻을 수 있다.1986년생 운세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사람이 있으니, 그 사람이 누구인지를 생각해야 한다.

 

토끼띠

오늘 하루 힘들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겠으나 남들도 당신과 똑같이 힘들고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는 게 좋겠다. 지금은 누가 더 참을성 있게 버티는 것이 중요한 하루가 될 것이다. 시험 준비 중인 이는 조급한 마음을 버리는 것이 좋다. 자신에게 주어진 과제가 무엇인지 직시하고, 그것을 적극 해결하는 게 유리하다.

1939년생 운세부모와 자식간에도 서로에 대하여 지켜야 할 도리가 있는 법이니, 서로가 존중하라.1951년생 운세가급적 집에서 멀리 떨어지는 것이 좋다. 먼 여행이나 먼 친척이라도 찾아가 보도록.1963년생 운세새롭게 시작한 일이 있다면, 멀리 바라보고 진행하여야 할 것이다.1975년생 운세오늘 하루는 고민으로부터 벗어나서 내일을 대비하는 게 유리하다. 무리한 집착은 금물.1987년생 운세이성간에 깊은 애정을 쌓을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될 수 있으니,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용띠

꾸밈없는 솔직한 모습을 보여줘야 타인에게 믿음을 줄 수 있다. 그래야만 새로운 기회가 오더라도 그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자신이 해야 할 일에 대해 다른 이에게 미루지 않도록 하라. 스스로의 복을 놓치는 일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오늘은 복록이 따르니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일이 성사되니 기쁜 날이다.

1940년생 운세오늘 하루는 집 나간 가장이 될 수도 있으니, 무엇이든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않는 게 좋다.1952년생 운세만약 당신의 하루가 짧게 느껴진다면 곧 인생도 짧게 느껴질 것이다.1964년생 운세사람들은 인생 50세 전후가 되어서 자신이 한 일이 없음을 부끄럽게 생각할 수 있다.1976년생 운세어느 누구라도 해결해 줄 수 있는 문제는 아니다. 본인의 의지가 제일 중요한 문제다.1988년생 운세몸과 마음을 바람 같이 날렵하게 처신해야 한다. 민첩한 행동에서 결실이 생긴다.

 

뱀띠

당신에게 아쉬운 부탁을 하는 사람에게 무언가를 주게 된다면, 쉽게 빌려주고 어렵게 받을 수 있다. 원하지 않는 변화에 당황할 수 있으나 능히 감내 할 수 있으니 염려치 않아도 되겠다. 오랜만에 옛날 친구들과의 만남도 자신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 좋은 방법이다. 사사로이 마음 쓰고, 어려운 일을 만들지 않는 게 오늘을 무탈하게 보내는 묘책이 될 것이다.

1941년생 운세항상 초지일관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힘들다고 돌아가면 될 일도 안 될 가능성이 높다.1953년생 운세직원들과 저녁 시간에 허심탄회하게 얘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만드는 것도 필요하다.1965년생 운세주관 없이 무작정 다른 사람을 따르다 보면 실질적으로 자신에게 남는 건 하나도 없다.1977년생 운세어렵게 생각되는 일도 조급하게 마음먹지 말고 천천히 소리 없이 진행하면 결과를 얻는다.1989년생 운세사소한 일이라도 자신의 주변 일을 놓치지 않도록 하라. 새로운 기회가 올 것이다.

 

말띠

그리워하는 대상은 다른 이에게 가고 당신이 부담스러워하는 사람만 접근하니 다소 답답함을 느낄 수 있다. 원하는 방향대로 상황이 흘러가 주지 않으니 안타깝다. 주부는 자식과 좀 더 많은 대화의 기회를 가져야 한다. 건강에는 특별히 문제가 없다.

1942년생 운세가족들과 함께 저녁에 가벼운 산책이라도 하면서 밝은 내일을 준비하는 편이 좋다.1954년생 운세눈을 빼앗기면 생각도 빼앗긴다. 나의 시각으로 보고 내가 결정 해야 한다.1966년생 운세중책을 맡는다면 책임을 지는 게 나중을 위해서도 유리하다. 훗날 복이 찾아올 것이다.1978년생 운세부모님이나 선배들의 조언에 대해서 반대하지 말고 따르는 게 좋다. 경험자가 필요하다.1990년생 운세지인과 가벼운 마찰이 예상되니 미리 피하는 게 상책이다. 깊이 관여하지 말도록.

 

양띠

자칫 대인관계가 소원할 수 있으니 자신의 일이 아니면 멀리 떨어져서 지켜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또한 가급적 다른 사람의 일에 끼어들지 않는 것이 유리하며, 부득이하게 관여가 될 것 같으면 간접적으로 속상한 지인들을 위로하는 것이 덕이 될 것이다. 훌륭한 장수는 전시를 이기기 쉬운 상태로 만들고 이기는 것이다.

1943년생 운세오늘 하루는 가족과 함께 부모님 산소에 성묘를 간다면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다.1955년생 운세아무리 자신에게 자신감 있고 경험이 풍부한 일이라도 실행 하기 전에 꼼꼼히 살피라.1967년생 운세유지만 한다면 나름 바람직한 하루가 되겠다. 갑작스러운 지출이 생겨날 수 있다.1979년생 운세상대방을 설득하는 가장 좋은 도구는 입이 아니라 바로 당신의 귀다.1991년생 운세상대에 대한 배려를 잃는다면 나 역시 배려를 얻을 수 없으니, 사람을 배려하도록.

 

원숭이띠

마땅히 성 낼 일이 있어도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행동하는 게 유리하다. 괜한 자존심은 서로에게 이득이 없다. 모든 일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되는 것은 아니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매사에 충실 하는 것이 좋겠다. 변화가 있겠으나 아직은 때가 아니다.

1944년생 운세나이가 어린 사람에게도 배울 건 배워야 한다. 시대를 탓하지 마라.1956년생 운세가급적이면 외출을 삼가고 집에서 가족과 함께 보내는 편이 도움이 되는 하루다.1968년생 운세침상에 누울 때, 내일 아침 일찍 일어나는 것을 즐거움으로 느껴야 한다.1980년생 운세좋은 습관은 나무 껍질에 새겨놓은 문자 같아서 그 나무가 자라남에 따라 더욱 커진다.1992년생 운세이사를 하거나, 여행을 하는 중에는 좋은 길운이 따르니 움직이지 않으면 손해다.

 

닭띠

시대를 불문하고 최선을 다하는 게 어떤 경우를 생각해도 유리하다. 지금은 비록 힘들고 어렵지만 훗날을 생각하면 이런 건 고생도 아니다. 구직자는 조금만 눈높이를 낮추면 자리를 얻을 수 있다.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 날이니 기대해도 좋겠다.

1945년생 운세오늘은 몸과 마음이 모두 즐겁고 행복하니, 하는 일마다 실속이 따르게 될 것이다.1957년생 운세오늘 추진하는 일에는 현상유지만 생각하면 더 저조할 것이니, 적극적으로 노력하라.1969년생 운세요행을 노리지 말아라. 노력 없이 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운도 노력이 따라야 한다.1981년생 운세직장에서 상사와의 화합을 통해 좋은 일을 이루게 된다. 덕분에 입지가 단단해진다.1993년생 운세바라지 않았지만 이루어졌다. 안정되게 관리하도록 신경 써라.

 

개띠

지금 진행 중인 일을 추진력있게 밀고 나간다면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된다. 무리가 따르는 듯 하거나 주위의 우려의 목소리에 개의치 말고 진행하는 게 좋다. 다른 사람의 의사를 존중한다 하여 느슨하게 진행한다면 기대보다 못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속도가 필요한 하루가 되겠다.

1946년생 운세도박에 현혹되지 마라. 재미에 돈이 들어가서는 안 된다.1958년생 운세악마는 당신이나 인간을 유혹하지 않는다. 악마를 유혹하는 것은 당신이나 인간들이다.1970년생 운세당신이 나이를 먹을수록 시간은 많은 교훈을 가르친다. 조금이라도 젊을 때 많이 배워라.1982년생 운세자신이 이룰 수 없다고 하여 그 일이 불가는 한 것은 아니다. 함께 또는 부려서 결실을 맺을 수 있다.1994년생 운세주요 프로젝트를 맞게 되면 최대한 많은 동료를 끌어 드리는 게 유리하다.

 

돼지띠

적과 아군의 구분이 명확해지는 날이니, 누가 내편이고 누가 적인지 잘 살펴 보아야 할 것이다. 이번 기회가 당신에게 중요한 만큼 신중 하고, 조심스럽게 상대방을 대하는 것이 좋다. 편법이 아닌 정도를 따르는 자가 당신에게 우호적인 사람이자 귀인이 될 것이다.

1947년생 운세말썽 많은 자식으로 인하여 한 순간 마음고생이 심하나 부모라서 어쩔 도리가 없다.1959년생 운세참고 인내하는 마음만이 위기를 극복하고 다음을 위해 전진할 수 있는 바탕이 될 것이다.1971년생 운세유부남, 유부녀는 이성의 접근에 조심해야 한다. 유혹으로 큰 화를 당할 수 있다.1983년생 운세사랑과 현실 사이에서 방황하게 된다. 이번에는 현실 쪽에 무게를 두어보자.1995년생 운세항상 생각한 것과 다르게 행동하게 되어 부모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것이 안타깝다.

 

제공=네이버 오늘의 운세

[뉴스인사이드 이선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