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안혜경, 멤버들과 함께 한 임재욱 결혼식 참석 인증샷…“언니 오빠들이랑”
‘불타는 청춘’ 안혜경, 멤버들과 함께 한 임재욱 결혼식 참석 인증샷…“언니 오빠들이랑”
  • 승인 2019.10.23 0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혜경, 구본승, 최민용, 최성국, 브루노, 김부용, 신효범, 최성국 / 사진=안혜경 인스타그램
김광규, 안혜경, 구본승, 최민용, 최성국, 브루노, 김부용, 신효범 / 사진=안혜경 인스타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인 안혜경이 임재욱 결혼식 참석 인증샷을 공개했다.

안혜경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참 행복했던 날♥ 언니오빠들이랑 #화보인듯 #화보아닌 #화보같은느낌 #불청"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불타는 청춘’의 멤버 김광규, 구본승, 최성국, 안혜경, 신효범, 최민용, 브루노, 김부용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마치 화보를 찍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멤버들간의 호흡 너무 좋은 듯”, “결혼 축하해요”, “불타는 청춘 완전 재미있어”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임재욱의 결혼식 모습이 전파를 탔다.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