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치] ‘귀환’ 김성규·윤지성, 믿고 보는 뮤지컬 루키·라이징★ ‘더블 캐스팅 완벽해’ [인싸TV]
[스타패치] ‘귀환’ 김성규·윤지성, 믿고 보는 뮤지컬 루키·라이징★ ‘더블 캐스팅 완벽해’ [인싸TV]
  • 승인 2019.10.22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 복무 중인 김성규와 윤지성이 뮤지컬 ‘귀환’으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뮤지컬 ‘귀환’은 전쟁 당시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호국용사들의 수습되지 못한 유해를 찾아 다시 조국의 품으로 모시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김성규와 윤지성은 ‘최우주’(현재) 역할에 더블 캐스팅이 돼 열연을 펼친다. 

인피니트 메인 보컬 출신인 김성규는 우수한 노래 실력을 바탕으로 뮤지컬 ‘광화문 연가, ’드라큘‘, ’인 더 하이츠‘, ’신흥무관학교‘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안정된 연기와 흔들림 없는 보컬 실력을 뽐내며 관객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지난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큰 사랑을 받은 윤지성은 뮤지컬 ‘그날들’에서 ‘강무영’ 역할로 열정적인 연기를 펼치며 로 첫 뮤지컬 데뷔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뤘다. 입대 후 그는 두 번째 뮤지컬 ‘귀환’으로 도전장을 내민다. 

각 그룹에 리더 출신이 김성규와 윤지성이 ‘귀환’을 통해 어떠한 연기로 관객에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뮤지컬 ‘귀환’은 오는 10월 22일부터 12월 1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열린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