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송혜교와 이혼 후 전한 근황은? "영화 '승리호' 막바지 촬영에 집중"
송중기, 송혜교와 이혼 후 전한 근황은? "영화 '승리호' 막바지 촬영에 집중"
  • 승인 2019.10.22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중기 간식차/사진=간식차 커피퐁 인스타그램
송중기 간식차/사진=간식차 커피퐁 인스타그램

배우 송중기가 송혜교와 이혼 후 전해진 근황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 간식차 업체는 2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화 "승리호" 송중기 배우님 서포트~ 막바지 열촬중이신 송중기 배우님과 스탭,배우님들을 위해 #커피#음료 넉넉하게 준비해주셨어요~ 항상 한결같이 반갑게 맞아주시는 송중기 배우님~"이란 글과 함께 간식차 사진을 공개했다. 

게재된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중기의 사진이 가득한 간식차가 담겼디

송중기는 현재 영화 '승리호' 막바지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송중기가 출연하는 영화 '승리호'는 한국영화 사상 최초로 끝없이 펼쳐지는 우주를 배경으로 이제껏 본 적 없는 볼거리와 스토리로 무장한 색다른 SF 대작이다.

이렇듯 우주에서 대활약을 펼칠 ‘승리호’ 크루에는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그리고 유해진이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한편 1985년생으로 만 33세인 송중기는 지난 2017년 10월 31일 3살 연상의 배우 송혜교와 결혼했으나, 지난달 22일 서울가정법원에서 이혼이 성립되면서 1년 9개월여만에 2년도 채 되지 않은 지난해 6월 이혼을 알리며 대중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뉴스인사이드 이선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