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뉴이스트 JR “보컬 도전, 앞으로도 기대해달라” 백호 “노래하는 JR 좋아”
[인싸TV] 뉴이스트 JR “보컬 도전, 앞으로도 기대해달라” 백호 “노래하는 JR 좋아”
  • 승인 2019.10.21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이스트 JR이 보컬에 도전한 소감을 전했다. 

21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뉴이스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The Table(더 테이블)’ 쇼케이스가 열렸다. 

문지애 아나운서 사회로 진행된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뉴이스트 JR, Aron, 백호, 민현, 렌이 참석해 타이틀곡 ‘LOVE ME’, 수록곡 ‘밤새’ 무대와 새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JR은 “처음으로 러브 분들에게 노래하는 목소리를 들려 드리게 되었다. 큰 도전이었다. 녹음을 하면서 굉장히 긴장을 많이 했다. 잘 만들질 수 있을까 걱정을 했는데 범주, 백호가 잘 해줬다. 앞으로도 노래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신보 ‘The Table’은 ‘사랑’이라는 테마 안에서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다양한 감정과 기억들을 담아낸 앨범으로, 기존의 뉴이스트와는 다른 한층 더 성숙해지고 폭넓어진 음악적 성장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LOVE ME’는 사랑에 푹 빠져있는 사람의 모습을 얼터너티브 하우스와 어반 R&B라는 두 가지 장르로 세련되면서도 달콤한 사운드로 표현한 곡으로 뉴이스트만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퍼포먼스로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완벽하게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뉴이스트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