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제주도 버터모닝빵 맛있게 먹는 꿀팁..."생크림이 넘어갈 때 커피 한잔하면 딱!"
이영자, 제주도 버터모닝빵 맛있게 먹는 꿀팁..."생크림이 넘어갈 때 커피 한잔하면 딱!"
  • 승인 2019.10.20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자가 제주도 버터모닝빵을 소개하고 있다 /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가 버터모닝빵을 소개하고 있다 /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가 제주도의 버터모닝빵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언급했다.

1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영자가 제주도에 위치한 버터모닝빵 맛집을 소개했다.

이영자는 "버터모닝빵이라고 있다. 대구에 살던 부부가 제주도에서 살겠다고 제주도에 가서 소소하게 빵집을 차렸는데 난리가 난 거다. 제가 촬영하면서 가려고 했는데 그 집에서 거절을 했다. 더 바빠지는 게 싫다고 촬영 없이 와달라더라. 소문내는 걸 되게 싫어한다. 그래서 어디라고 말은 안 하겠다"고 설명해 궁금을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버터모닝빵을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 덧붙였다.

이영자는 "버터모닝빵이 10시 반에 나온다. 8시나 7시 반부터 (예약)번호를 써놔야 한다. 10시 반에 찾아서 숙소 가서 먹으면 안 된다. 주차장 있는 데서 따뜻하게 (먹어야 한다)"라고 꿀팁을 전했다.

먹는 방법에 대한 설명을 이어가던 이영자는 "비가 오면 축축하니까 소화 기능을 올려야 한다. 따뜻한 커피를 불어서 한입 먹고 버터모닝빵을 먹기 시작하면 된다. 근데 날씨가 화창한 날은 촉촉하게 안 해도 된다. 모닝버터빵 자체가 촉촉하다. 크다. 툭툭툭 (찢는다)"이라며 빵 먹는 모습을 실감나게 표현해 출연진들의 군침을 자아냈다.

더불어 "생크림이 있다. 입에 묻는다. 이게 다 목구멍에 넘어갈 때 커피 한잔하면서 '나비야'를 들어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인사이드 윤보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