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신작 미드 추천…‘박나래의 농염주의보’·‘시크릿 세탁소’·‘베이비 시즌2’·‘리빙 위드 유어셀프’·‘일라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신작 미드 추천…‘박나래의 농염주의보’·‘시크릿 세탁소’·‘베이비 시즌2’·‘리빙 위드 유어셀프’·‘일라이’
  • 승인 2019.10.18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시크릿 세탁소’/사진=넷플릭스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시크릿 세탁소’/사진=넷플릭스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에서 신작을 추천한다.

넷플릭스(Netflix)에서 2019년 10월 셋째 주 추천 신작으로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시크릿 세탁소’, ‘베이비 시즌2’, ‘리빙 위드 유어셀프’, ‘일라이’를 소개했다.

비방용 19금 박나래의 거침없는 이야기!

‘박나래의 농염주의보(Park Na-rae: Glamour Warning)’

전 세계 190여 개국에 미세먼지보다 치명적인 농염주의보가 내린다.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는 어디에도 공개되지 않았던 박나래만의 비방용 이야기가 대방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코미디 스페셜이다. 국내 여성 코미디언 최초로 스탠드업 코미디에 도전한 박나래는 서울 공연 티켓을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시키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오프라인 공연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비방용 박나래의 19금 토크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는 박나래의 농염함과 필터 없는 입담으로 뜨거웠던 공연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았다. 방송에서는 절대 볼 수 없던, 오직 넷플릭스만이 감당할 수 있는 비방용 박나래의 거침없는 이야기 ‘박나래의 농염주의보’에 당신도 매혹될 것이다.

전 세계 200개국 백만장자 1500만 명의 비밀이 밝혀진다!

‘시크릿 세탁소(The Laundromat)’

전 세계를 발칵 뒤집어 놓았던 ‘기차게 기가 찬’ 금융 스캔들이 넷플릭스에 찾아온다. 어마어마한 배우들과 함께. ‘시크릿 세탁소’는 역사상 가장 큰 돈세탁 계획 중 하나로 알려졌던 파나마 페이퍼스 유출 사건을 그린 사회 고발 소설 ‘시크리시 월드: 자본가들의 비밀 세탁소’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파나마 시티에 위치한 로펌의 변호사들이 전 세계 금융 시스템을 상태로 벌인 사기행각을 밝히는 엘런은 메릴 스트립이, 비리를 일삼는 변호사로는 게리 올드먼과 안토니오 반데라스가 분했다. 뿐만 아니라 제프리 라이트, 로버트 패트릭, 데이비드 슈위머, 샤론 스톤 등 ‘사기급’ 캐스팅 진용을 자랑한다. ‘오션스’ 시리즈를 연출한 케이퍼 무비의 거장 스티븐 소더버그가 연출을 맡은 만큼 재미는 보장되어 있다. 제76회 베니스영화제 황금사자상 경쟁 후보로 선정되기도 한 ‘시크릿 세탁소’가 지금 넷플릭스에서 열린다.

더 강력한 비밀로 돌아왔다!

‘베이비 시즌2(Baby S2)’

이탈리아 상류층 10대들의 충격적인 일탈을 다뤘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베이비’가 더 강력해진 스토리와 함께 시즌 2로 돌아왔다. 로마 청소년들의 숨겨진 삶을 다룬 성장 드라마 ‘베이비’는 2014년 로마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실제 사건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작품이다. 

로마의 가장 아름다운 곳에 살면서도 도시의 어두운 곳을 오가며 이중생활을 이어가던 두 10대 소녀 키아라와 루도비카 앞에 새로운 인물이 등장하면서 두 소녀는 더욱 비밀스러운 삶에 빠져든다. 사회의 규범과 기대에 저항하는 위태로운 10대들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베이비’를 확인해보자.

난 둘이 됐는데 인생은 딱 하나!

‘리빙 위드 유어셀프(Living with Yourself S1)’

고통, 슬픔, 굴욕감으로 얼룩진 인생을 벗어나고 싶은가? 여기 당신을 원하는 모습으로 바꿔주는 특별한 곳이 있다. ‘리빙 위드 유어셀프’는 사는 게 고달픈 마일스가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준다’는 광고에 끌려 다소 이상한 스파의 고객이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스파 방문 후 기존의 마일스와 더 나아진 마일스로 둘이 되어 버린 주인공이 하나의 인생을 지켜야 하는 이 기상천외한 이야기는 ‘존 스튜어트의 데일리 쇼’로 에미상을 수상한 티머시 그린버그가 완성했다. ‘앤트맨’ 시리즈의 폴 러드가 마일스로 분해 1인 2역을 연기한다. 자신을 질투하고 싫어하고, 그러면서도 자신을 안고 살아가야 하는 마일스, 둘로 나뉜 인생의 주인공은 결국 누가 될 것인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 로그인하자.

행복하고 싶어서 찾아간 곳이 지옥이 되었다

‘일라이(Eli)’

넷플릭스 영화 ‘일라이’는 자가면역성 증후군을 앓는 어린 소년 일라이가 치료를 받기 시작하면서 겪는 기이한 현상들을 그린 공포 스릴러 영화다. 

면역 체계가 무너지는 희귀병 때문에 외부로부터 완전히 차단된 채 살아가야 하는 일라이. 절박해진 부모는 수소문 끝에 마지막 희망을 걸고 외딴곳에 자리한 혼 박사의 실험실을 찾는다. 일라이와 가족의 행복을 위한 마지막 선택이었지만, 강도 높은 치료가 시작된 후 일라이의 병세는 악화되고 저택에서는 기이한 일들이 반복된다. 일라이와 가족들은 과연 무사할 수 있을까? ‘힐 하우스의 유령’, ‘제럴드의 게임’ 제작진이 선보이는 또 하나의 공포를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확인해보자.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