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나라’ 양세종, 꿀 떨어지는 눈빛과 아름다운 미소 담긴 현장 비하인드 사진 공개
‘나의 나라’ 양세종, 꿀 떨어지는 눈빛과 아름다운 미소 담긴 현장 비하인드 사진 공개
  • 승인 2019.10.18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세종/사진=굳피플
양세종/사진=굳피플

양세종이 ‘나의 나라’서 보였던 꿀 떨어지는 눈빛과 아름다운 미소가 담긴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오늘(18일) 배우 양세종의 소속사 굳피플은 현재 방영 중인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연출 김진원 l 극본 채승대) 촬영 중인 양세종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양세종은 극 중 슬픈 운명 속 자신의 신념을 지키기 위해 목숨까지 내던지는 무사 서휘로 열연 중이다. 그는 매회 절절한 감정 연기와 무사로서의 폭발력 있는 위용을 뿜어내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묵직한 사극 연기까지 훌륭히 소화하며 캐릭터의 한계가 없는 배우로 자리매김하는 중이다.

공개된 사진 속 양세종은 아름다운 미소와 꿀이 떨어지는 듯한 눈빛으로 보는 이를 사로잡는다. 극 중 처연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시청자의 가슴을 먹먹하게 했던 양세종은 비하인드 사진에서도 슬픈 감정선을 드러냈다.

수려한 양세종의 외모와 함께 서휘의 안타까운 운명이 고스란히 담긴 비하인드 사진은 다음 회차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양세종의 열연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나의 나라’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