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팀(1TEAM), 신보 ‘원(ONE)’으로 컴백…오늘(17일) 티저 영상 깜짝 공개
원팀(1TEAM), 신보 ‘원(ONE)’으로 컴백…오늘(17일) 티저 영상 깜짝 공개
  • 승인 2019.10.1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팀 티저 영상/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원팀 티저 영상/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원팀이 신보 ‘원(ONE)’으로 컴백한다는 사실을 알리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17일) 그룹 원팀(1TEAM)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원팀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원(ONE)’의 컴백 일정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원팀의 세 번째 미니앨범 ‘원(ONE)’의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리는 ‘D-20’이 적혀 있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번 컴백은 원팀이 지난 7월 두 번째 미니앨범 ‘저스트(JUST)’로 활동한 후 약 3개월 만에 컴백하는 것으로, 지난 활동 당시 원팀만의 빈틈없는 라이브 실력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주목 받았기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더불어 원팀은 신보 ‘원(ONE)’을 통해 그간 미니앨범 1, 2집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다른 원팀만의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며 훨씬 성숙해진 음악과 세련된 퍼포먼스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돼 원팀의 신보를 기다려온 많은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원팀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라면서 “원팀이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오는 11월 6일 발매되는 세 번째 미니 앨범 ‘원(ONE)’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한 원팀은 오는 11월 6일 신보 ‘원(ONE)’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