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야사' 방은희, 김포 월곶 빌라 사연 공개 "결혼도 이혼도."...재혼한 남편 누구?
'이사야사' 방은희, 김포 월곶 빌라 사연 공개 "결혼도 이혼도."...재혼한 남편 누구?
  • 승인 2019.10.17 0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은희/사진=TV조선 '이사야사' 방송 캡처
방은희/사진=TV조선 '이사야사' 방송 캡처

 

배우 방은희가 '이사야사'에 출연 해 김포에 거주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16일 TV조선 '부동산로드-이사야사(이하 이사야사)'는 방은희가 출연했다.

이날 방은희는 독립하며 구한 첫 집을 소개하며 그가 김포 월곶의 한 빌라로 이사 간 사연을 함께 전했다.

방은희가 처음 독립해 살던 곳으로, 당시 친구의 신혼집에 놀러갔다 빈 집을 보고 계약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나 방은희는 이 곳을 8개월 만에 떠났다.

이 가운데 방은희 남편에 대한 관심도 모아지고 있다.

방은희는 지난 2010년 9월 임창정, 유키스 등이 소속된 NH미디어 김남희 대표와 재혼했다.

이후 방송에 출연한 방은희는 “조심스럽게 새 출발을 준비하면서 일부러 청첩장도 돌리지 않았다. 하지만 주변의 큰 관심 덕분에 날마다 행복하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아들의 성을 현재 남편 성으로 개명했다. 남편 호적에 아이의 이름을 올리려면 전 남편의 동의가 필요한데, 남편이 나 몰래 두 번이나 전 남편을 만나 아들을 자신의 호적에 올렸다”며 현 남편인 김남희 씨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방은희는 지난 2000년 5월 만난 지 한 달 만에 성우 출신 성완경과 결혼해 3년 만에 협의이혼했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