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골핑, 약 100억 원 규모 국내 최대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 ‘2019 블랙골프데이’ 진행
골프존 골핑, 약 100억 원 규모 국내 최대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 ‘2019 블랙골프데이’ 진행
  • 승인 2019.10.1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 골핑의 ‘2019 블랙골프데이’ 이벤트 배너 이미지/사진=골프존
골프존 골핑의 ‘2019 블랙골프데이’ 이벤트 배너 이미지/사진=골프존

골프존 공식 쇼핑몰 ‘골핑’이 오는 18일(금) 오전 10시까지 약 100억 원 규모의 국내·외 골프용품 할인 이벤트 ‘2019 블랙골프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골프데이는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약 100억원 규모의 국내 최대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로, 골핑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16일(수) 오전 10시부터 18일(금) 오전 10시까지 48시간 동안 진행된다. △골프클럽 △골프용품 △골프패션 등 블랙골프데이 이벤트 제품은 행사 당일 골핑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행사 기간 중 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7%의 추가 청구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대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답게 풍성한 제품들과 할인 혜택이 마련돼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16일 오전 10시 오픈되는 ‘용품패션DAY’에는 △캐디톡미니 거리측정기 △삼성기어 S3 골프에디션 △포틴 스탠드백 △까스텔바쟉 골프화 △와이드앵글 의류 △나이키 의류 △풋조이의류·신발 △핑·팬텀·파리게이츠 △르꼬끄골프 등 유명 브랜드의 골프용품 및 패션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 17일 오전 10시에 시작하는 ‘클럽DAY’ 역시 △브리지스톤 V300 V9 아이언 세트 △테일러메이드 M4 드라이버·페어웨이우드 △프로기아 6 아이언 세트 △미즈노 MX-30 8 아이언 세트 △포틴 단조웨지 △G400 드라이버 및 아이언(한정 수량) 등 다양한골프클럽 제품들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어서 클럽 구매 계획이 있는 골퍼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골프존유통 이종우 본부장은 “한 해 동안 큰 사랑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로, 올해에는보다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품목들과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앞으로 고객 성원에보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골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핑 모바일 앱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설치할 수 있으며,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통합 아이디(ID)로 별도의 가입없이 바로 로그인이 가능하다.

[뉴스인사이드 박진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