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어택 2019’ 씨아이엑스(CIX), 고등학생 마음 사로잡은 완벽한 무대…포인트 안무 따라잡기까지
‘스쿨어택 2019’ 씨아이엑스(CIX), 고등학생 마음 사로잡은 완벽한 무대…포인트 안무 따라잡기까지
  • 승인 2019.10.1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아이엑스(CIX)/사진=SBS MTV ‘스쿨어택 2019’ 방송 캡처
씨아이엑스(CIX)/사진=SBS MTV ‘스쿨어택 2019’ 방송 캡처

씨아이엑스(CIX)가 ‘스쿨어택 2019’에 출연해 고등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14일 방영된 케이블채널 SBS MTV 예능프로그램 ‘스쿨어택 2019’에서는 그룹 씨아이엑스(CIX)가 일곱 번째 어택 스타로 출연해 남다른 비주얼과 넘치는 끼를 발산했다.

이날 방송에서 씨아이엑스(CIX)는 미림여자정보과학고등학교에 가기에 앞서 개인전으로 진행되는 등교 미션을 수행했다. 자음에 맞는 등교 준비물을 제일 먼저 구매한 배진영, 용희, 승훈이 등교 차량에 탑승했다. 비엑스(BX)와 현석은 아쉽게 미션에 실패해 학교까지 걸어서 이동했다.

이어 씨아이엑스(CIX)는 단합심을 발휘해 사진 속 장소를 찾아내는 어택 미션까지 성공, 최종 공연 장소에 무사히 도착했다.

고등학생들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무대에 오른 씨아이엑스(CIX)는 데뷔 앨범 수록곡 ‘왓 유 원티드(What You Wanted)’로 첫 포문을 열었다. 이어 달달한 멜로디의 ‘더 원(The One)’, 화려한 퍼포먼스가 가미된 데뷔 타이틀곡 ‘무비 스타(Movie Star)’ 무대는 이들이 미션을 수행할 때 보여줬던 장난기 가득한 모습과는 상반된 매력으로 학생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더불어 씨아이엑스(CIX)는 학생들과 함께한 ‘무비 스타’ 포인트 안무 따라잡기 코너를 통해 더욱 가깝게 호흡하고 스쿨어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지난 7월 첫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1. 안녕, 낯선사람(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씨아이엑스(CIX)는 오는 23일 일본에서 프리데뷔 앨범을 발표하고 글로벌 활동에 나선다. 또한 CIX는 오는 11월을 목표로 국내 컴백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