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에이티즈 윤호, 동방신기 유노윤호와의 평행 이론?…팬들 궁금증 자극
‘주간아이돌’ 에이티즈 윤호, 동방신기 유노윤호와의 평행 이론?…팬들 궁금증 자극
  • 승인 2019.10.15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티즈 윤호/사진=‘주간아이돌’
에이티즈 윤호/사진=‘주간아이돌’

에이티즈 윤호가 동방신기 유노윤호와의 평행 이론을 제시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는 16일 오후 5시 케이블채널 MBC예브리원과 MBC뮤직에서 동시 방영되는 예능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서는 첫 정규앨범 ‘트레져 EP.핀 : 올 투 액션(TREASURE EP.FIN : All To Action)’과 타이틀곡 ‘원더랜드(WONDERLAND)’로 컴백한 그룹 에이티즈가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인다.

이날 방소에서 에이티즈 윤호는 그룹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와 본명(정윤호)부터 고향(전라도 광주)까지 모두 같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유노윤호는 ‘열정 만수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식지 않는 열정으로 무대에 임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에이티즈 윤호 또한 넘치는 에너지로 ‘윤호자이저’라 불린다는 공통점은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에 멤버 우영은 “동방신기 유노윤호 선배님께서 윤호 이름을 기억해주시고 인사를 건네주셨다”라고 미담을 전한다.

에이티즈는 완성된 재능과 지치지 않는 힘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팀 내 메인 보컬 종호는 정확한 발음으로 래퍼 비와이(BewhY)의 곡 ‘퍼즐(puzzle)’을 완벽히 소화해 만능 포지션임을 뽐낸다.

이어 재치있는 입담으로 ‘국내 최초 허언돌’이라는 별명을 얻은 멤버 민기는 거짓말 탐지기를 통해 충격적인 사실을 전해 멤버는 물론이고 MC 조세호, 남창희, 광희를 놀라게 한다.

에이티즈의 숨은 매력이 드러나는 ‘주간아이돌’은 오는 16일 오후 5시 방영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