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베리아 선발대’ 김남길, 이선균에 고마움 전해…“많이 힘들었을 텐데도 끝까지…”
‘시베리아 선발대’ 김남길, 이선균에 고마움 전해…“많이 힘들었을 텐데도 끝까지…”
  • 승인 2019.10.11 0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남길 / 사진=tvN '시베리아 선발대' 방송 캡처
김남길 / 사진=tvN '시베리아 선발대' 방송 캡처

 

배우 김남길이 tvN 예능프로그램 '시베리아 선발대' 방송 후 소감을 전했다.

김남길은 최근 자신의 소속사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했기에 하루하루 행복한 시간이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낯선 곳에서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났을 때에도, 조금 불편하고 어려운 상황이 생겼을 때도 덕분에 항상 즐겁고 여유로웠던 것 같다”라고 중간 소회를 밝혔다.

특히 그는 “많이 힘들었을 텐데도 끝까지 즐겁게 여행해준 우리 선균이 형, 상엽, 규필, 민식, 그리고 함께 힘써주신 모든 제작진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도 '시베리아 선발대'를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 남은 여정만큼 다양한 에피소드가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시베리아 선발대'는 절친들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길지만 여행자들의 버킷 리스트로 손꼽히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에 몸을 싣고 떠나는 낯선 여행 先체험 답사기 프로그램으로 방송 첫 회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시베리아 선발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