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띠별 운세] 10월 11일, 쥐띠 '서인영' 하기 싫은 일에도 적극적으로 대처하면 좋은 하루…"말 그대로 횡재수"
[오늘 띠별 운세] 10월 11일, 쥐띠 '서인영' 하기 싫은 일에도 적극적으로 대처하면 좋은 하루…"말 그대로 횡재수"
  • 승인 2019.10.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띠별 운세/사진=YTN
오늘 띠별 운세/사진=YTN

쥐띠

 

하기 싫은 일들을 할 수도 있으나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면 좋다. 뼈가 되고 살이 될 것이며 아군을 많이 만들게 될 것이다. 당신에게 더 없이 좋은 일이다. 잘 마무리 되며 훗날 큰 사업거리를 얻게 될 것이다. 말 그대로 횡재수다.

1936년생 운세몸과 마음이 그다지 가볍지는 않겠으나 능률이 오르지 않는 다고 의기소침할 필요는 없다.1948년생 운세준비된 자에게 행운이 있으니, 미리부터 부지런히 준비하고 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1960년생 운세타인의 잘못으로 인하여 본인이 대가를 치러야 하니, 마음이 무겁겠다.1972년생 운세기회는 어디에도 있다. 당신은 낚싯대를 던져놓고 항상 준비하고 있어야 할 것이다.1984년생 운세오늘은 투자로 인해서 덕을 볼 수 없는 날이다. 가능한 빨리 처분하는 게 좋다.

 

소띠

행여나 어려운 상황을 맞이하게 되더라도 가족이 합심하여 대응한다면 충분히 흉을 길함으로 바꿀 수 있을 것이다. 불필요한 일로 밤늦게 돌아다니기 보다는 일찍 귀가 하는 것이 이롭겠다. 지금은 무엇보다 마음을 합해야 하니, 불리한 언쟁은 삼가라. 뒤에 평탄한 일이 많아 질 것이다.

1937년생 운세새로운 만남도 좋겠으나 오늘은 잊었던 친구들과 연락을 취해봄이 좋겠다.1949년생 운세자신은 자신이 지켜야 한다. 누구에게도 당신의 허술한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하라.1961년생 운세상대방에게 적극적으로 해야 한다. 애매한 표현으로는 큰 도움이 되질 않는다.1973년생 운세마음을 터 놓고 지낼 수 있는 이성친구를 만날 수 있으니, 마음이 한결 가벼울 것이다.1985년생 운세일찍부터 미래를 준비하고 노력한다면, 다가올 어려움들이 순조롭게 해결될 것이다.

 

호랑이띠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니 미루지 말고 진행함이 옳다. 다른 사람이 먼저 하려고 하기 전에 자신이 먼저 추진해야 한다. 자영업자는 다른 날보다 돈 관리에 철저히 신경 써야 한다. 뜻하지 않는 상황의 연속으로 인해 자신도 모르게 재물이 새어 나갈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외는 무난한 하루가 되겠다.

1938년생 운세평소보다 좋은 컨디션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일에 대한 효율도 아주 높겠다.1950년생 운세이웃 사이에 약간의 다툼은 크게 비화시키지 말고, 먼저 나서서 양보하는 것이 좋다.1962년생 운세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새로운 일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매진하는 것이 좋다.1974년생 운세친구와의 관계는 믿음이 최고의 덕목이다. 의심을 버리고, 친구를 믿고 움직여라.1986년생 운세이성 관계에서 유리한 날이다. 평소 마음에 두고 있는 상대가 있다면 마음을 열어라.

 

토끼띠

갑작스럽게 닥쳐온 위기상황 임에도 이에 대한 자신의 대처능력에 스스로도 놀라워할 것이다. 금방 눈 앞에서 이루어질 것 같아 순서를 건너 띄게 되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유념하기 바란다. 예기치 않은 지인으로부터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으니 기쁘기 그지 없다.

1939년생 운세집안에서 가족과의 마찰이 있을 수 있다. 계획한 일이 방해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1951년생 운세뜻을 함께 할 동업자를 찾는다면, 오늘은 당신에게 아주 적합한 동료가 생길 수 있다.1963년생 운세뜻하지 않게 금전손실이 발생하는 하루다. 매사에 주의를 기울이면서 상황이 반전된다.1975년생 운세상한 음식을 먹고 탈이 날 수도 있다. 조심하도록 하라.1987년생 운세겉보기에는 호화로우나 내실이 없는 것을 취하려 하게 되니, 마음을 비우고 있으라.

 

용띠

멀리서 오랜 반가운 친구나 지인이 찾아올 수 있으니, 지금 당신의 상황이 다소 여의치 않더라도 정성스럽게 환대하는 게 당신에게 훗날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다. 사람을 대하는 일에 소홀히 한다면, 덕이 흩어지는 법이니 세심하게 보살피고 배려하도록 하라. 계획을 세우면 이룰 수 있는 공산이 크니 새로운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겠다.

1940년생 운세건강 문제로 걱정만 하지 말고 재빨리 검진을 받던가 조치를 취하는 게 좋다.1952년생 운세오늘은 매매나 외출은 삼가 하라. 연상의 사람과의 접촉은 삼가는 편이 좋을 것이다.1964년생 운세걸친 게 너무 많다. 더 이상 꼬이기 전에 풀거나 빠져 나와라.1976년생 운세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으니, 그 행운을 놓치지 말도록. 학운이 따르는 하루다.1988년생 운세기분 좋은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는 하루다. 마음껏 즐기고, 재충전의 기회로 삼아라.

 

뱀띠

새로운 일을 맞닥뜨릴 수 있는데 자신감을 잃지 않고, 자신의 운명을 믿고 당당히 처신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다. 길운이 많은 날이니 잘 다스리면 훗날 좋은 결과를 바랄 수 있겠다.재물이 들어오니 들어온 재물을 잘 지키길 바란다. 건강에 신경을 좀 써야 하는 하루 이기도 하니 몸 점검을 해보는 것도 좋겠다.

1941년생 운세타인을 탓하기 보다는 먼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해야 순조롭게 하루가 지나간다.1953년생 운세저녁에 문 단속을 철저히 하는 것이 좋다. 가까운 사람을 너무 믿지는 않는 게 좋다.1965년생 운세세상은 혼자서 모든 걸 할 수 있게 허락되는 곳이 아니다. 의지하고 도와야 산다.1977년생 운세일이 잘 된다고 너무 으스대고 다니면 오히려 행운의 기운이 다른 사람에게 가버린다.1989년생 운세편안하게 자신의 일과를 정리할 수 있는 하루이다. 분주한 일에 휩싸이지 않도록 하라.

 

말띠

만약 다른이와 언쟁이 생기게 된다면 흥분하지 말고 마음을 잘 다스려서 차분하게 진행하면 좋겠다. 결국 좋은 결과로 마무리 되니 걱정 할 필요는 없다. 다만 모든 일이 잘 마무리 되기 위해선 아직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한다. 가장이라면 가급적 집에 일찍 들어가는 것이 좋다.

1942년생 운세건강 위에는 아무것도 없다. 마음도 건강해야 행복할 수 있기 때문이다.1954년생 운세비굴하게 너무 자신을 낮출 필요는 없다. 항상 떳떳하게 행동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1966년생 운세자신의 일을 다른 사람에게 떠넘기지 않는 게 지금 당장은 힘들어도 나중에 도움이 된다.1978년생 운세자신이 좋아하는 이성보다는 상대방이 더 좋아해주는 이성을 찾는 것이 빠르다.1990년생 운세새로운 일을 하고자 한다면, 실수를 줄이기 위해 많은 부분을 고민하고 계획해야 한다.

 

양띠

위기상황이라고 생각되는 일이 발생하면 오히려 냉정해져야 한다. 현실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다면 어려운 고비 일 지라도 손 쉽게 넘길 수 있다. 한 푼을 적선하면 수배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운대이니 작은 기부라도 실천하면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다.

1943년생 운세어물쩍거리다가 다 된밥에 코 빠뜨린다.1955년생 운세동업자와 많은 대화를 해야 할 것이다. 생각 밖의 행동이 있을 수 있다.1967년생 운세오늘만큼은 나서지 말고 한 발짝 물러나 있는 게 좋다. 확실한 자신감이 필요하다.1979년생 운세아직까지 제 짝이 없으면, 오늘은 당신의 이성 친구를 만날 확률이 있는 날이다.1991년생 운세예전부터 못다한 추억을 다시 잇기 위해서 헤어졌던 연인이 다시 찾아올 수 있다.

 

원숭이띠

물질에 대해서 욕심을 내는 게 당연할 수 있다. 하지만 물질이라는 것이 다 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을 수 있는 하루다. 무엇보다도 오늘은 항상 초심을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눈 앞의 이익에 메인다면 더 좋은 기회가 오지 않을 수 있다. 오늘 들어오는 재물은 내 것이 아니니 깨끗이 잊는 게 좋겠다. 더 좋은 기회를 위해서.

1944년생 운세입으로 말은 적게 하고 귀로 말을 많이 들어라. 그게 어디로 보나 유리하다.1956년생 운세자신에게 주어진 것에 최선을 다하였을 때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1968년생 운세주위환경 탓만 하는 자들이 있다. 함께 오래 있다 보면 자신도 물든다.1980년생 운세후배나 친한 친구의 도움으로 기사회생하니 지금의 도움 받은 것을 잊지 말고 기억하라.1992년생 운세지금까지 노력하였던 결과가 허무해지는 하루이다. 미련을 버리고 다시 시작하자.

 

닭띠

약속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다. 오늘은 당신의 감정변화가 심하고 상대를 쉽게 지치게 할 수도 있으니 서로가 피곤한 날이 될 수 있다. 작은 소원이라면 이루어 지겠으며, 두 번째 시험을 보게 된다면 좋은 소식이 기대된다.

1945년생 운세오랜만에 옛 친구들과 간단히 회포를 푸는 것도 건강에 이롭다.1957년생 운세거짓말쟁이는 어지간히 기억력이 좋지 않은 한 언젠가는 들통나기 마련이다. 조심 해야 한다.1969년생 운세친한 친구나 부부 사이 일수록 서로간의 불만을 대화로써 해결하는 것이 좋다.1981년생 운세주변 사람들과 문제가 생길 수 있다. 큰 사건으로 번질 수 있으니 올바른 대응이 필요하다.1993년생 운세희망은 깃털이 있어서 당신 마음 속에 당신도 모를 정도로 가볍게 내려앉는다.

 

개띠

큰 일을 생각하고 있으면 평소보다 더 치밀한 계획이 필요하다. 상대방이 누구라도 상관 없으니 같이 상의하는 게 이롭다. 혼자서는 무리가 따를 수 있기 때문이다. 대인관계에서 친절함 보다 더 큰 무기는 없으니, 따뜻한 미소와 한결같은 마음으로 배려에 임함이 옳겠다.

1946년생 운세모든 고난을 혼자만 겪는다는 생각은 버려라. 모든 것은 공존하면서 살아가는 것이다.1958년생 운세부지런히 움직이나 소득은 하나 없으니 모든 것이 이처럼 허무한 일이 될 것이다.1970년생 운세중요한 결정은 가족과 함께 하는 것이 잘못된 판단에 대한 문책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1982년생 운세부모님과 대화를 하여 부모님의 오해를 풀어드리고 다음을 준비해야 할 것이다.1994년생 운세마음 속에 있는 욕심을 버린다면,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여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돼지띠

섣불리 움직인다면 자신에게 들어올 복이 멀어질 수 있으니 움직일 때는 신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유리하다.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가지고 움직이는 것이 중요하다. 직장인은 행동이나 오늘 말을 조심하여야 하며 상사와의 대면은 가급적 피하는 게 좋다. 이사를 준비하고 있다면 조금만 시기를 늦추는 게 낫다.

1947년생 운세마음을 수양을 할 수 있는 무언가를 갖는 게 좋겠다.1959년생 운세불행을 고칠 수 있는 명약은 오로지 희망을 가지는 것 밖에는 없다.1971년생 운세시간은 금이다. 한번 계산해봐라. 놀랄 만큼 막대한 금액이 나온다.1983년생 운세당신에게 희망이 없다면 절망도 없으나 가장 큰 절망은 희망이 없다는 바로 그 사실이다.1995년생 운세안개에 둘러 쌓인 것처럼 막막하지만, 자신의 직감을 믿고 적극적으로 밀어붙여야 한다.

 

제공=네이버 오늘의 운세

 

[뉴스인사이드 이선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