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3 원아이드잭’ 최유화, 시선 사로잡은 일상 포착…화장기 없는 얼굴로도 ‘이렇게 예쁘면 반칙?’
‘타짜3 원아이드잭’ 최유화, 시선 사로잡은 일상 포착…화장기 없는 얼굴로도 ‘이렇게 예쁘면 반칙?’
  • 승인 2019.10.10 0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유화 / 사진=최유화 인스타그램
최유화 / 사진=최유화 인스타그램

 

영화 ‘타짜3 원아이드잭’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최유화가 일상을 공개했다.

최유화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소를 지은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최유화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화장기 없는 얼굴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미모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유화는 최근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중 열린 다양한 일정을 통해 관객들과 만났다.

한편 영화 '타짜3 : 원 아이드 잭'이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난 8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타짜3 : 원 아이드 잭'은 이날부터 Olleh TV, SK B TV, U+ TV 등 IPTV와 홈초이스(케이블 TV VOD), 네이버, 카카오페이지, 씨츄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극장 관객들을 찾아간다.

영화 '타짜3 : 원 아이드 잭'은 '타짜'(2006), '타짜-신의 손'(2014)을 잇는 '타짜' 시리즈 세 번째 작품으로 권오광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배우 박정민, 류승범, 이광수, 임지연, 권해효, 최유화 등이 출연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