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임원희, 쟁쟁한 서울예대 90학번 출신..."류승룡·안재욱·황정민·신동엽 동기"
'비디오스타' 임원희, 쟁쟁한 서울예대 90학번 출신..."류승룡·안재욱·황정민·신동엽 동기"
  • 승인 2019.10.09 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원희/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캡처
임원희/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캡처

배우 임원희가 서울예술대학교 황금학번 출신이라고 밝혔다.

8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배우 임원희, 이철민, 김강현, 모델 차치응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임원희가 류승룡, 안재욱, 황정민, 신동엽 등과 함께 학교를 다녔던 서울예술대학교 황금학번 출신임을 언급했다.

이에 임원희는 의아해했고 함께 학교를 다녔던 이철민이 당시 연기력 TOP4로 황정민, 정재영,류승룡, 임원희를 뽑았고, 이어 류승룡과 임원희 중 임원희를 3위로 뽑았다.

심지어 동아리 회장에 있었던 과거까지 밝혀지며 임원희의 연기력을 인증했다.

이와 함께 지난 2월 방송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임원희가 서울예대 동기들을 만난 방송이 덩달아 주목 받고 있다.

당시 방송에서 임원희는 대학 동기들을 만났고,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보던 신동엽 역시 "다 아는 친구들이다. 인기 많았던 친구들이다"라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신동엽과 임원희뿐만 아니라 안재욱, 류승룡, 황정민 등 같은 학번 동기들이 언급됐다. 

특히 임원희는 "남자 애들 중에 인기 많았던 애가 누구였냐"라며 궁금해했고, 동기들은 "재욱이가 인기 많았다"라며 털어놨다. 임원희는 "재욱이랑 동엽이랑 친하지 않냐"라며  또 동기들은 별명을 떠올리며 과거를 추억했고, 임원희는 "3대 대갈장군이었다. 나랑 이철민, 류승룡"이라며 고백했다.

한편 이날 임원희는 방송에서 마이클 잭슨의 빌리진에 맞춰 춤을 추며 수준급 댄스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