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 이번엔 '쇼윈도커플' 발언...정다은과 열애 시작 공개 "출소하자마자 디엠을 보냈다"
한서희, 이번엔 '쇼윈도커플' 발언...정다은과 열애 시작 공개 "출소하자마자 디엠을 보냈다"
  • 승인 2019.10.08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서희/사진=한서희 SNS
한서희/사진=한서희 SNS

한서희가 정다은과의 열애의 시작을 공개했다.

8일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모든 일들이 어떻게 된 거냐 하면”이라는 글과 함께 정다은과 열애의 시작을 공개했다.

한서희는 "언니는 출소하자마자 저한테 디엠을 보냈다. 난 디엠 잘 읽지도 않는데 그날따라 디엠을 확인했고 암튼 답장을 했다"라며 "언니는 날 기억 못 하지만 난 기억했고 암튼 팬픽 써주세요"라고 말했다.

두 사람이 나눈 대화서 정다은은 "정말 존경스럽다. 한 수 배우고 간다"라고 적었고 한서희는 "언니 잘 다녀왔냐. 오랜만이다. 고생 많았다"라고 답했다.

앞서 다은은 2016년 필로폰 등을 투약한 혐의로 징역 1년 10월형을 선고받은 바 있다.

또 "뭘 좋긴 좋아. 암튼 인정하게 됐는데 거기다 대고 아니라고 다시 해명하기도 뭐 하고. 그래서 그냥 쇼윈도 커플 하렵니다. 유튜브도 하지 뭐"라는 글과 함께 영상도 또 올렸다.

한편 한서희는 2012년 MBC ‘위대한 탄생3’ 출신으로 빅뱅 탑과 대마초를 흡입한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 받은 바 있다.

정다은은 코미디TV '얼짱시대7'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며 남자보다 더 잘생긴 여자로 유명세를 얻었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