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할까요’ 이정현 “영화 촬영 중 지금 신랑 만나…결혼하고 싶다는 생각 들었다”
‘두번할까요’ 이정현 “영화 촬영 중 지금 신랑 만나…결혼하고 싶다는 생각 들었다”
  • 승인 2019.10.08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현/사진=김혜진 기자
이정현/사진=김혜진 기자

 

‘두번할까요’ 이정현이 영화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8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두번할까요’(감독 박용집)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언론시사회에는 박용집 감독과 배우 권상우, 이정현, 이종혁이 참석했다.

이날 이정현은 “이런 밝은 연기를 보여드리고 로맨틱 코미디를 하는 게 처음이라 긴장됐다. 영화 마지막 부분을 찍을 때 신랑을 만났다”고 말했다.

이정현은 “촬영하면서 결혼하면 좋겠다는 생각, 현우와 상철 같은 남편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첫 촬영 때 이런 연기가 처음이라 어색할까봐 걱정을 많이 했었다. 현장에서 상우 오빠, 종혁 오빠가 편하게 잘 이끌어줬다. 촬영장 가는 게 즐거웠고 놀이터 같았다”며 영화를 촬영한 소감을 밝혔다.

이정현은 “시나리오를 한 번에 읽은 작품은 꼭 하게 되는 것 같다. 이 시나리오 역시 코미디 로맨스는 처음인데 시나리오가 너무 재밌어서 읽자마자 바로 한다고 했다. 하루 지나서 바로 연락을 드렸다. 어둡거나 연기력을 요하는 작품만 들어오는데 이렇게 캐스팅해주신 감독님께 감사드린다”며 작품에 참여한 계기를 밝혔다.

영화 ‘두번할까요’는 생애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 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권상우 분) 앞에, 이번에는 옛 친구 상철(이종혁 분)까지 달고 다시 그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로맨스. 오는 10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