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가수 강남,이상화에 '페디큐어 프러포즈' 감동...알고보니 일본서 '준재벌급 오너' 아들
'동상이몽2' 가수 강남,이상화에 '페디큐어 프러포즈' 감동...알고보니 일본서 '준재벌급 오너' 아들
  • 승인 2019.10.08 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이상화/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캡처
강남 이상화/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캡처

가수 강남이 이상화에게 감동의 프러포즈를 했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 준비에 나선 예비부부 강남-이상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강남은 이상화를 위한 페디큐어 프러포즈를 준비했다.

그는 이상화의 발톱에 'Marry Me'라는 글씨를 몇 번씩 고쳐 쓰며 완성했고 이상화는 완성된 발톱의 'Marry Me'를 확인한 후 "귀엽다"며 미소를 지었다.

또 강남은 직접 쓴 손편지를 읽어주고,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은 반지를 이상화의 손에 끼워줬다. 

이상화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너무 귀여웠다. 사실 울컥해서 울고 싶었는데 '울면 안 돼'라고 생각했다. 너무 감동적이었던 게 맞춤법도 제대로 모르는데 날 생각하며 여러 장 편지를 써준 그 모습이 너무 예뻤다. 오빠의 진심 어린 모습을 보니 '이 남자는 내가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 가운데 가수 강남 집안까지 덩달아 주목 받고 있다.

강남은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해 "아버지의 회사 승계를 거부하고 한국으로 떠났다"고 밝힌 바 있다.

강남의 일본인 아버지는 대형 호텔 사업체를 소유한 준재벌급 오너로 알려졌다.

또한 강남의 '용산 5층 건물주'로 알려져 있다.해당 건물은 강남 어머니 명의였던 오래된 주택 자리에 세운 건물로 알려졌다.
 
한편 강남 이상화는 12일 서울 광장동 비스타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