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오지호가 뽑은 연예계 외모 원탑 남배우는?…1:10 허벅지 씨름까지
‘냉장고를 부탁해’ 오지호가 뽑은 연예계 외모 원탑 남배우는?…1:10 허벅지 씨름까지
  • 승인 2019.10.0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촬영 현장/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촬영 현장/사진=JTBC

오지호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연예계 외모 원탑 남배우를 꼽는다.

오늘(7일) 밤 11시 방영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배우 오지호와 이윤지가 게스트로 등장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오지호가 냉장고를 공개하고, 셰프들과의 자존심을 건 허벅지 씨름 대결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걸어 다니는 조각상’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오지호에게 “본인이 인정하는 최고의 미남 배우는 누구”라고 묻는다. 이에 오지호는 ‘원탑’으로 정우성을 뽑았으며, 이어 “배우 이병헌의 이미지와 비슷하다”라고 또 다른 후배를 언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오지호는 “고등학교 때 목포에서 서울로 전학 오자 친구들이 잘생겼다며 미팅을 나가자고 해 내가 잘생겼다는 것을 알게 됐다”라고 전한다. 하지만 친구들은 잘생긴 오지호에게 “미팅 나가면 이것만은 절대 하지 말라”라고 당부했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것을 당부했을지 관심이 모인다.

이날 오지호는 ‘팬들이 선정한 연예계 짐승남 TOP3’에서 가수 겸 배우 옥택연과 배우 장혁을 꺾고 1위로 뽑혔다는 사실을 전한다. MC들은 오지호에게 “드라마 ‘추노’ 촬영장에서 장혁과 신경전이 없었나”라고 묻는다. 이에 오지호는 “현장에서 대본 보는 사람은 없고 전부 다 운동하고 있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 오지호는 “내가 10kg짜리 아령으로 운동을 하면 장혁은 합이 60kg인 운동기구로 운동을 했다”라면서 “해발 200m의 촬영장에서도 운동기구를 들고 올라갔다”라고 비화를 밝힌다.

특히, 강호동과 서장훈, 박찬호를 꺾은 ‘연예계 최강 허벅지 왕’인 오지호가 연예계 최초로 허벅지 씨름을 전파했다고 밝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에 김성주가 오지호에게 ‘냉장고를 부탁해’ 팀 10명과 1:10 허벅지 씨름 대결을 제안했다고 전해져 그 승자가 누구일지 주목된다.

한편,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