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엔젤 오브 마인', 누미 라파스 집착X광기의 파국 결말은?
영화 '엔젤 오브 마인', 누미 라파스 집착X광기의 파국 결말은?
  • 승인 2019.10.06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젤 오브 마인/사진=해당 영화 포스터
엔젤 오브 마인/사진=해당 영화 포스터

 

영화 '엔젤 오브 마인'이 오늘(6일)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 소개된 가운데, 해당 영화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24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영화 '엔젤 오브 마인'은7년 전, 뜻하지 않은 사고로 아이를 잃은 '리지'가 자신과 꼭 닮은 '클레어'의 딸 '롤라'를 만나게 된 뒤 자신의 아이라 확신하며 광기 어린 집착을 시작하는 충격 미스터리 스릴러다.

'엔젤 오브 마인'은 제31회 선댄스영화제, 제37회 카이로국제영화제 등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스트레인저랜드'의 킴 파란트 감독과 '시카리오 : 암살자의 도시', '존 윅', '킹스맨' 등 명품 제작진이 만나 훌륭한 연출과 함께 한시도 긴장을 놓칠 수 없게 만드는 스릴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미녀와 야수',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통해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발휘한 루크 에반스가 '리지'의 남편 '마이크' 역을 맡아 밀도 높은 연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한다. 이 외에도 '더 프레데터'의 이본느 스트라호브스키가 '리지'로부터 딸 '롤라'를 지키려는 '클레어' 역을 맡아 누미 라파스와 팽팽한 연기 대결을 펼친다.

이와 함께 '엔젤 오브 마인'이라는 제목은 '나의 천사'라는 사랑스러운 뜻과 반대되는 누미 라파스의 집착과 광기를 예고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뉴스인사이드 김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