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덕샷] 태민·카이, ‘SuperM’ 노래 나오자 ‘텐션’ 폭발한 춤신춤왕 ‘매력 대방출’ [인싸TV]
[입덕샷] 태민·카이, ‘SuperM’ 노래 나오자 ‘텐션’ 폭발한 춤신춤왕 ‘매력 대방출’ [인싸TV]
  • 승인 2019.10.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작품, 새 음반 홍보를 위해 열리는 스타들의 제작발표회&쇼케이스 현장. 이곳에서 빼놓을 수 없는 포토타임. 

뉴스인사이드는 스타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한꺼번에 몰아보는 이름하여 ‘입덕샷’을 보여드리고자 한다. 이번 주인공은’ 슈퍼엠(SuperM 백현 태용 마크 루카스 텐)의 멤버 태민과 카이. 

지난 2일 서울 드래곤시티 컨벤션타워 그랜드볼룸 백두홀에서 열린 슈퍼엠의 론칭 기자간담회에서 새 앨범 ‘SuperM’ 트랙 리스트를 최초로 공개하고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태민과 카이는 타이틀곡 ‘Jopping’을 비롯해 수록곡들이 흘러 나올 때마다 흥에 한껏 취한 모습을 분출해 시선을 끌었다. 

타이틀 곡 ‘Jopping’은 웅장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가 특징인 일렉트릭 팝 장르 곡으로, ‘우리만의 무대를 불태우고 즐기자’라는 메시지를 담아 SuperM의 차원이 다른 음악과 퍼포먼스로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슈퍼엠의 첫 번째 미니앨범 ‘SuperM’은 지난 4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등 국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됐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