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TV] 이민기 “체중 8kg 증량, ‘늘린 게 이 정도냐’ 말 들어” (모두의 거짓말)
[인싸TV] 이민기 “체중 8kg 증량, ‘늘린 게 이 정도냐’ 말 들어” (모두의 거짓말)
  • 승인 2019.10.0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민기가 연기 변신에 나선다.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셀레나홀에서 열린 OCN 토일 오리지널 ‘모두의 거짓말’(연출:이윤정/극본:전영신,원유정/제작:스튜디오드래곤) 제작발표회에 배우 이민기, 이유영, 온주완, 서현우, 이윤정 감독이 참석했다.

남다른 촉을 가진 광역수사대 형사 조태식 역을 맡은 이민기는 “역할 자체가 특별한 능력이 있다거나 특별한 환경에 놓여있지 않다. 평범한 사람이 어떤 사건을 겪어 나가는 이야기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오히려 준비를 안 하려고 노력을 ᅟᅢᆻ다. 체중을 8kg을 늘였다. 주변에서 ‘늘린 게 이 정도냐?’라고 그랬는데 나는 힘들게 늘렸다. 힘을 빼고 연기를 하려고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모두의 거짓말’은 아버지의 갑작스런 죽음 이후 실종된 남편을 구하기 위해 국회의원이 되는 여자와 그녀와 함께 진실을 좇는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다. 

현대사회 속에서 자신들의 안위를 위해 뱉어내는 거짓말과 침묵 속에서 사람답게 살기 위해 침묵을 깨는 두 사람의 이야기가 긴장감 넘치게 그려질 예정이다. 

한편, ‘모두의 거짓말’은 오는 12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