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맨’ 조진웅·진선규, ‘최화정의 파워타임’…유쾌한 절친 케미 예고
‘퍼펙트맨’ 조진웅·진선규, ‘최화정의 파워타임’…유쾌한 절친 케미 예고
  • 승인 2019.09.30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퍼펙트맨’ 조진웅, 진선규 스틸/사진=(주)쇼박스
영화 ‘퍼펙트맨’ 조진웅, 진선규 스틸/사진=(주)쇼박스

영화 ‘퍼펙트맨’의 조진웅, 진선규가 오늘 오후 1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다.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 분)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 분)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 ‘퍼펙트맨’(감독 용수)에서 20년 지기 절친 케미를 자랑하는 조진웅, 진선규가 바로 오늘 오후 1시,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을 예고해 화제다. 

‘퍼펙트맨’에서 조진웅은 한탕을 꿈꾸는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영기 역을, 진선규는 영기의 하나밖에 없는 친구이자 정 쫌 있는 순박 건달 대국 역을 맡으며 둘도 없는 절친 케미를 선보인다. 

극중 환상적인 티키타카로 작품의 재미를 배가시킨 두 사람은 이번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도 유쾌한 입담과 완벽한 절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영화의 또 다른 주역인 설경구와 두 캐릭터가 몸담고 있는 조직의 보스 허준호, 지승현까지 영화에 함께 출연한 배우들과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극중 주요 배경인 낭만의 도시 부산 로케이션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나누며 풍성한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퍼펙트맨’을 통해 이제껏 본 적 없는 역대급 절친 케미를 탄생시킨 조진웅, 진선규의 색다른 매력으로 가득 채워질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은 바로 오늘 오후 1시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확인할 수 있다.

영화 ‘퍼펙트맨’은 오는 10월 2일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