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ONEUS), 컴백 타이틀곡은?…동양적 색채의 ‘가자(LIT)’
원어스(ONEUS), 컴백 타이틀곡은?…동양적 색채의 ‘가자(LIT)’
  • 승인 2019.09.3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어스 앨범 커버/사진=RBW
원어스 앨범 커버/사진=RBW

원어스가 오늘(30일) 새 미니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와 타이틀곡 ‘가자(LIT)’를 발매한다.

그룹 원어스는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가자(LIT)’를 포함한 세 번째 미니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타이틀곡 ‘가자(LIT)’는 앞서 원어스가 선보였던 장르와는 다른 색다른 시도가 돋보이는 곡으로, 트랩힙합을 베이스로 동양적인 색채의 감각적인 멜로디라인이 어우러진 곡이다.

원어스는 ‘가자(LIT)’를 통해 휘영청 달 밝은 밤 아래 화려하게 펼쳐지는 즐거운 한때를 표현했으며, 한글의 멋을 살려낸 가사에 민요를 더해 흥을 돋웠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신곡 ‘가자(LIT)’ 뮤직비디오는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아 아름다운 한국의 미를 빈틈없이 담아냈다.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뤄 웅장하면서도 시각적인 풍요로움을 더했고, 멤버들의 퍼포먼스를 극대화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원어스의 이번 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가자(LIT)’외에도 ‘인트로 : 플라이 미 투 더 문(Intro : Fly me to the moon)’, ‘윙윙윙윙(Plastic Flower)’, ‘블루 스카이(Blue Sky)’, ‘레벨 업(Level Up)’, ‘스탠 바이(Stand By)’ 등 총 6곡이 담겼다.

특히, 멤버 레이븐과 이도가 전작에 이어 6번 트랙을 제외한 모든 수록곡 작사진에 이름을 올리며 실력파 아이돌의 진면모를 과시할 전망이다.

더불어 원어스는 이번 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를 끝으로 ‘어스(US)’ 시리즈 3부작을 마무리한다.

어스(US) 데뷔앨범 ‘라이트 어스(LIGHT US)’에서 태양의 빛, 두 번째 미니앨범 ‘레이즈 어스(RAISE US)’에서 지구의 시간, 그리고 세 번째 미니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는 달의 공간으로 비상이라는 주제를 담아 “태양의 빛이 지구의 시간을 지나 달의 공간으로 비상하여 가는 과정”을 담아냈다.

더욱이 빛, 시간, 공간이 만나면 색이 완성되듯 원어스는 어스(US)시리즈 3부작을 통해 진화하는 퍼포먼스로 원어스만의 정체성이 확고한 색을 만들어냈다. 

한편, 원어스는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를 발표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