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유튜브 ‘워크맨’ 레전드 에버랜드 편 조회수 천만돌파 자축…“우리나라 인구 20%가 봤네”
장성규, 유튜브 ‘워크맨’ 레전드 에버랜드 편 조회수 천만돌파 자축…“우리나라 인구 20%가 봤네”
  • 승인 2019.09.30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장성규 인스타그램
사진=장성규 인스타그램

장성규가 유튜브 채널 ‘워크맨-Workman’의 천만 조회수 영상 탄생을 자축했다.

27일 장성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 천만뷰 영상 탄생. 우리나라 인구의 20%가 본거네. 신기하다. 워크맨 에버랜드 천만관객”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유튜브 채널 ‘워크맨-Workman’의 영상 목록으로 장성규가 에버랜드에서 일일 아르바이트생에 도전한 영상이 조회수 1000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장성규가 활약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워크맨-Workman’은 지난 7월 새롭게 개설됐으며 현재 누적 조회수 1억 뷰, 구독자 270만 명을 기록 중이다.

특히 이전부터 많은 구독자들이 요청했던 에버랜드 아르바이트에 도전한 ‘구독자 100만 기념 역대급 레전드 인싸계 최종보스몹 에버랜드 알바 리뷰 1편 (feat.아마존 익스프레스)ㅣ워크맨 ep.14’ 영상은 조회수 1060만 회를 돌파했다.

한편 장성규는 김제동이 하차한 MBC FM4U 라디오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를 이어받아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을 진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