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이번 컴백 장르는 레트로 팝…신곡 ‘우리 어떻게 할까요’ 뮤직비디오 티저 오늘 공개
엑소 첸, 이번 컴백 장르는 레트로 팝…신곡 ‘우리 어떻게 할까요’ 뮤직비디오 티저 오늘 공개
  • 승인 2019.09.27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소 첸/사진=SM엔터테인먼트
엑소 첸/사진=SM엔터테인먼트

엑소 첸이 올 가을, 레트로 팝 장르의 ‘우리 어떻게 할까요’로 대중을 찾아온다.

오늘(27일) 그룹 엑소 멤버 첸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 오후 6시 첸의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우리 어떻게 할까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라고 전했다.

첸의 이번 신곡 ‘우리 어떻게 할까요 (Shall we?)’는 세련된 분위기와 낭만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레트로 팝 곡으로, 늦은 밤 상대와 헤어지기 싫은 남자의 애틋한 마음이 담긴 가사를 첸의 매력적인 보컬로 표현했다.

이날 공개되는 ‘우리 어떻게 할까요 (Shall we?)’ 뮤직비디오 티저는 신곡 분위기와 첸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은 감성적인 영상미로 보는 이의 이목을 끌 전망이다.

더불어 오는 29일 오후 6시에는 타이틀곡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고 알려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첸의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 (Dear my dear)’는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고유진 인턴기자 kjin959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