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베키 지와 컬래버레이션 음원 발표…누리꾼들 ‘기대만발’
방탄소년단 제이홉, 베키 지와 컬래버레이션 음원 발표…누리꾼들 ‘기대만발’
  • 승인 2019.09.27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제이홉이 미국 가수 베키 지(Becky G)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표한다.

제이홉은 오늘(27일) 오후 6시 베키 지가 피처링에 참여한 ‘Chicken Noodle Soup (feat. Becky G)’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무료 공개한다.

‘Chicken Noodle Soup (feat. Becky G)’은 제이홉이 처음 춤을 배우기 시작했을 때 접했던 음악인 웹스타(Webstar)와 영비(Young B)의 ‘Chicken Noodle Soup (Feat. AG aka The Voice of Harlem)’에서 후렴구를 인용, 제이홉만의 스웨그 넘치는 스타일로 재창조하며 2000년대 초 힙합을 트렌디 하게 풀어낸 곡이다.

제이홉은 춤과 꿈에 대한 자신의 이야기를 한국어로, 베키 지는 스페인어로 각가가 작사에 참여했다.

제이홉과 베키 지는 둘 다 어린 시절 ‘Chicken Noodle Soup’ 노래를 좋아했던 인연으로 이번 작업을 함께하게 됐다고 알려졌다.

한편, 베키 지는 'Dollar', ‘Mayores (Feat. Bad Bunny)’, 'Sin Pijama (Feat. Natti Natasha)' 등의 노래로 잘 알려진 미국의 유망한 가수이자 배우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기대된다”, “드디어 오늘”, “빨리 보고 싶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