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한수: 귀수편’ 만화 찢고 나온 캐릭터들의 사활을 건 대결…도장깨기 바둑 액션
‘신의 한수: 귀수편’ 만화 찢고 나온 캐릭터들의 사활을 건 대결…도장깨기 바둑 액션
  • 승인 2019.09.26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신의 한수: 귀수편’ 스틸/사진=CJ엔터테인먼트 
영화 ‘신의 한수: 귀수편’ 스틸/사진=CJ엔터테인먼트 

‘신의 한 수’ 오리지널 제작진이 선사하는 스핀오프 범죄액션 ‘신의 한 수: 귀수편’이 만화를 찢고 나온 듯 독특한 스타일과 성격으로 무장한 6인6색 캐릭터들의 대결로 화제다. 

‘신의 한 수: 귀수편’(감독 리건)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권상우 분)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영화. 2014년 356만 관객을 동원한 ‘신의 한 수’의 15년 전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오리지널 제작진이 선사하는 스핀오프 범죄액션이다.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만찢’ 캐릭터로 벌써부터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섰다. 바로 6인6색 자신만의 바둑 스타일로 무장한 바둑의 신 캐릭터들이 마치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강한 개성을 뽐내고 있는 것. 이와 더불어 전작 ‘신의 한 수’에도 등장했던 ‘귀신 같은 수를 두는 자’를 뜻하는 주인공 귀수가 한 판, 한 판 도장깨기 스타일의 바둑액션을 펼치며 무협지나 만화를 보는 듯한 쾌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권상우는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세상에 대한 복수의 판을 짜는 인물인 귀수 역을 맡아 전국의 바둑 고수들을 찾아가 자신의 목숨을 걸고 사활을 건 대국을 펼친다. 여기에 귀수와 함께 전국을 돌아다니며 판을 짜는 관전 바둑의 대가 똥선생 역에는 김희원, 모든 것을 잃은 어린 귀수에게 맹기 바둑(바둑판 없이도 머릿속으로 좌표를 모조리 외워서 진행하는 바둑)을 가르친 스승 허일도 역은 김성균이 맡아 열연을 선보인다.

또한 부산 잡초 역의 허성태는 초속기 바둑을 바탕으로 자신이 이길 때까지 판돈을 높여 상대방을 압박하는 판돈 바둑을 펼친다. 이와 함께 귀수를 쫓으며 바둑의 승패보다 사람의 목숨을 앗아가는 사석 바둑으로 대표되는 외톨이 역에는 우도환, 신들린 바둑으로 상대방을 현혹시켜 대국에 패배하게 만드는 장성무당 역은 원현준이 맡아 귀수와 냉혹한 바둑 대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사활 바둑, 관전 바둑, 맹기 바둑, 초속기 판돈 바둑, 사석 바둑 그리고 신들린 바둑과 같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중무장한 6인6색 캐릭터들과 도장깨기 스타일로 전개되는 바둑액션 스토리는 마치 갬블 만화를 보는 듯한 스릴 넘치는 긴장감을 기대케 한다. 특히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스타일에도 남다른 감각이 입혀져 정말 만화를 찢고 나온 듯 강렬한 비주얼과 짜릿한 액션을 예고 한다.

‘신의 한 수’ 오리지널 제작진의 스핀오프 범죄액션으로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도장깨기 바둑액션과 6인6색 강렬한 캐릭터를 선보일 ‘신의 한 수: 귀수편’은 11월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hyuck2@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