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띠별 운세] 9월 27일, 개띠 '수지' 너무 쉽게 생각하고 화를 내면 안 되는 하루…"좋은 친구와 추억을 나누도록"
[오늘 띠별 운세] 9월 27일, 개띠 '수지' 너무 쉽게 생각하고 화를 내면 안 되는 하루…"좋은 친구와 추억을 나누도록"
  • 승인 2019.09.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띠별 운세/사진=YTN
오늘 띠별 운세/사진=YTN

쥐띠

무한한 가능성도 작은 것에서 시작되는 것이다. 현실에 맞게 자신 마음을 잘 다스리는 것이 오늘을 좋게 보낼 수 있는 관건이다. 중요한 시기에 시간을 허비하는 것은 어리석은 선택이다. 용 머리에 뿔이 돋으니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보상이 이루어 지는 날 이겠다.

1936년생 운세참된 벗을 갖지 못하는 것은 대단한 고독이며 당신의 세계는 황야와도 같다.1948년생 운세가족과 함께 저녁에 담소나 가벼운 산책이라도 하면서 밝은 내일을 준비할 수 있다.1960년생 운세운명의 선물은 담벽 위에 비친 그림자처럼 휙 지나가 버리니 놓치지 마라.1972년생 운세아직까지 제 짝이 없으면, 오늘은 당신의 운명적 상대를 만날 확률이 높은 날이다.1984년생 운세아무리 친한 친구라도 오늘은 마음 속에 담은 이야기를 털어놓지 않는 것이 좋겠다.

 

소띠

우연한 상황에서 뜻하지 않게 횡재할 수 있는 호기로운 기회가 온다. 기회가 왔을 때 잡는 것이 훗날 후회가 없다. 다소 무리한 듯싶지만 머뭇거리면 횡재수가 다른 사람의 손에 들어 갈 수도 있다. 주저 말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기회를 잡는 게 좋다. 욕심을 부려도 무리가 없는 하루다.

1937년생 운세뜻하지 않은 질병으로 고생할 수 있으니, 사전에 건강검진을 충실히 하는 것이 좋다.1949년생 운세침착하게 진행하니 좋은 성과를 낸다. 무리한 모임에 참석치 않는 것이 좋다.1961년생 운세이해 관계에 따라 사람들에게 대하는 습관을 바꾸도록 해야 한다. 쉽지는 않겠지만.1973년생 운세주위 환경을 불평하는 사람들을 조심하라. 되도록 멀리 해야 화를 피할 수 있다.1985년생 운세친한 사람이라고 무조건 믿고 따르다가는 낭패를 보기 쉬우니, 경계하고 긴장하라.

 

호랑이띠

우연한 상황에서 뜻하지 않게 횡재할 수 있는 호기로운 기회가 온다. 기회가 왔을 때 잡는 것이 훗날 후회가 없다. 다소 무리한 듯싶지만 머뭇거리면 횡재수가 다른 사람의 손에 들어 갈 수도 있다. 주저 말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기회를 잡는 게 좋다. 욕심을 부려도 무리가 없는 하루다.

1938년생 운세뜻하지 않은 질병으로 고생할 수 있으니, 사전에 건강검진을 충실히 하는 것이 좋다.1950년생 운세침착하게 진행하니 좋은 성과를 낸다. 무리한 모임에 참석치 않는 것이 좋다.1962년생 운세이해 관계에 따라 사람들에게 대하는 습관을 바꾸도록 해야 한다. 쉽지는 않겠지만.1974년생 운세주위 환경을 불평하는 사람들을 조심하라. 되도록 멀리 해야 화를 피할 수 있다.1986년생 운세친한 사람이라고 무조건 믿고 따르다가는 낭패를 보기 쉬우니, 경계하고 긴장하라.

 

토끼띠

상대와의 다툼에서 이기더라도 남는 것은 별고 없을 것이니, 싸울 일이 있으면 미리 피하는 게 상책이다. 냉철한 머리보다 열정이 가득한 몸으로 부딪혀야 얻을 수 있는 가망성이 높다. 표정관리도 중요하니 조급하게 행동하지 않는 게 좋겠다. 잘 마무리 된다면 뭇사람들의 축하를 받는다.

1939년생 운세독서로 마음의 양식을 풍족하게 하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하다. 지식을 쌓도록 하자.1951년생 운세모자라는 것을 채우기 위한 노력은 부끄러운 것이 아니니, 새로운 것을 습득해야 한다.1963년생 운세표현하지 못한 사랑의 마음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 좋다. 표현은 중요한 덕목이다.1975년생 운세부부지간에 그동안 쌓였던 앙금이 풀린 것이다. 평안한 가정을 만끽할 수 있다.1987년생 운세윗사람과의 불화는 먼저 나서서 풀도록 하라. 그 공덕은 결국 자신에게 돌아올 것이다.

 

용띠

횡재하여 명예를 얻거나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될 수 있다. 자칫 평범하게 흘러가는 시간들 속에서 벗어나 자신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느끼게 되는 때이다. 활기차고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빠져나가려는 시간들을 사로잡아 당신의 것으로 만들라. 자신감을 가지고 흔들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는 게 여러모로 이익이다.

1940년생 운세오늘 하루는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해서 최선을 다하는 자세가 필요하니, 성실히 노력하라.1952년생 운세곤란한 상황에서 과거의 일을 생각한다면 더 큰 난관에 봉착한다.1964년생 운세다른 사람을 위하여 도움을 주는 것보다 자신의 상황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 시점.1976년생 운세기다리던 일들에 대한 반가운 소식들이 있을 예정이다. 미루던 일도 마무리 된다.1988년생 운세외출이나 여행은 되도록이면 삼가는 것이 좋다. 특히 아랫사람과의 외출은 삼가라.

 

뱀띠

다리 밑에서 물고기를 발견하는 형상이니 뜻하지 않은 계기로 큰 뜻을 이룰 수 있다. 독특한 직업이나 기술의 소유자는 큰 운이 발휘 될 수 있다. 이성이나 부부 사이는 받기보다는 주는 걸 먼저 생각해라. 협상의 자리에선 자신보다 상대의 입장에서 먼저 고민하면 복이 찾아온다.

1941년생 운세자녀에게서 경사스러운 소식이 들려오니, 집 안에만 있지 말고, 즐거움을 만끽하라.1953년생 운세빈곤은 많을 것을 원하지만 탐욕은 모든 것을 원한다. 선택하라.1965년생 운세당신의 시간은 당신이 소비할 수 있는 가장 가치 있는 재산이다. 시간을 낭비할 시간이 없다.1977년생 운세만약 총에 맞고 안 맞고가 운명에 달려있다면 당신이 할 일은 전진 뿐 이다.1989년생 운세말을 타고 가다 떨어지느니 걸어가는 당신이 이롭다. 내 발로 가는 게 맞다.

 

말띠

음양이 화합하니 못했던 일들을 끝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온다. 귀찮다고 생각하지 말고 반드시 마무리 해야 한다. 보통 사람은 부자가 될 형상이고 예술인이라면 만 천하에 이름을 떨칠 수 있는 하루다.

1942년생 운세서로간의 오해와 갈등이 있을 수 있으나 별거 아니니 넘어가라.1954년생 운세체력의 한계를 느끼는 날이다. 평상시 꾸준한 운동이 필요하다는 걸 절감하는 날이다.1966년생 운세주위 사람의 충고를 무시하면 안 된다. 당신을 위해 진심으로 충언하는 조언이다.1978년생 운세충동구매로 후회할 수 있으니 자신의 능력을 넘어선 물건은 구매하지 않도록 하라.1990년생 운세다른 날에 비해 사치하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니, 계획적으로 금전을 관리해야 한다.

 

양띠

수고한 공은 적으나 큰 이익이 돌아올 수 있는 하루다. 하지만 어떤 일이든 순서가 있는 법이니, 하나를 하고 난 후 둘로 넘어가는 것이 당연한 이치이다. 힘들고 어려운 숙제가 오더라도 피하지 말자. 버티기만 하면 오곡이 창고에 그득 찰 수 있다.

1943년생 운세아무리 사소한 마무리도 놓치지 말고 꼼꼼하게 처리해야 할 것이다.1955년생 운세자연 재난에 의한 피해가 예상되니, 자기 전에 집 주위를 주의 깊게 살필 필요가 있다.1967년생 운세황금은 뜨거운 난로 속에서 시험되며 우정은 역경에 의해 시험된다. 우정을 시험할 때다.1979년생 운세오늘처럼만 행동하면 당신의 사회생활은 순탄할 것이다. 직장에서 처신을 잘해라.1991년생 운세우연히 만나게 되는 사람과 함께 행동하게 되어 행운을 같이 누리게 된다.

 

원숭이띠

사교적인 사람에게는 오늘은 즐거운 날이 될 수 있다. 사람과 만남이 빈번하게 이루어지는 날이니, 최대한 성의껏 사람들을 대하는 게 좋다. 꼭 당신의 정성과 진심을 인정받게 될 것이니 자신을 낮추도록.

1944년생 운세가급적 옷이나 외모에 신경 써라. 자신의 모습은 자신이 가꾸는 것이다.1956년생 운세누구를 만다던 더할 수 없이 좋은 날이다. 연인과 외식도 좋겠다.1968년생 운세네 편 내 편을 갈러야 하는 상황이다. 사심이 없어야 한다. 중요하다.1980년생 운세중요한 과제를 맞이하는 순간일수록 깊이 고민하고, 최대한 신중히 처신해야 한다.1992년생 운세금전과 관련되어 이동수가 있다. 금전이 들어올 수 있다. 좋은 상황으로 호전된다.

 

닭띠

주변 사람들이 시선에 민감하게 대처하면 오히려 손해가 날 수 있으나 스스로의 행동과 말에 조심하면 문제 될 것은 없다. 천천히 자신의 이미지를 바꾸어 나아가면 충분하다 할 것이다. 건강을 위해 가벼운 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

1945년생 운세모임이나 외출할 경우가 생기면 가급적이면 걸어서 이동하라.1957년생 운세매사에 불평이 있어도 오늘은 삼가는 게 좋다. 당신에게 그러한 불평이 되돌아온다.1969년생 운세권태로운 분위기에서 탈피 하려면 가까운 도서관으로 향하라. 곧바로 활기차 질 것이다.1981년생 운세만남의 자리에서 사소한 실수로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행동이나 말을 조심해야 한다.1993년생 운세대인에게는 확실한 목표가 있으며, 소인들에게는 과연 이라는 의심이 있다.

개띠

어떠한 일에 화를 낼 때 너무 쉽게 생각하고 화를 내면 오히려 자신에게 손해가 된다. 차분하게 생각하고 행동한다면 손해는 줄고 이익은 는다. 자신이 계획하고 정진하면 희망찬 다음을 기대할 수 있겠다. 꿈에 어진 사람을 만난다.

1946년생 운세오늘 하루는 다른 날에 비해 몸과 마음이 가벼우니, 모든 일이 다 의미가 있을 것이다.1958년생 운세오늘은 다른 날에 비해서 길흉의 교차가 심하나, 길이 흉을 앞서는 좋은 날이다.1970년생 운세오늘 하루는 소송에서 유리하니, 오늘 같이만 빨리 지나가기 바라는 게 유리하다.1982년생 운세편안한 마음으로 어디를 가던지 즐거우니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게 유리하다.1994년생 운세오래 전에 헤어졌던 첫사랑과 만날 수 있는 날이다. 좋은 친구로써 추억을 나누도록.

돼지띠

사교적인 사람에게는 오늘은 즐거운 날이 될 수 있다. 사람과 만남이 빈번하게 이루어지는 날이니, 최대한 성의껏 사람들을 대하는 게 좋다. 꼭 당신의 정성과 진심을 인정받게 될 것이니 자신을 낮추도록.

1947년생 운세가급적 옷이나 외모에 신경 써라. 자신의 모습은 자신이 가꾸는 것이다.1959년생 운세누구를 만다던 더할 수 없이 좋은 날이다. 연인과 외식도 좋겠다.1971년생 운세네 편 내 편을 갈러야 하는 상황이다. 사심이 없어야 한다. 중요하다.1983년생 운세중요한 과제를 맞이하는 순간일수록 깊이 고민하고, 최대한 신중히 처신해야 한다.1995년생 운세금전과 관련되어 이동수가 있다. 금전이 들어올 수 있다. 좋은 상황으로 호전된다.

제공=네이버 오늘의 운세

[뉴스인사이드 이선영 기자 news@newsinside.kr]